본문 바로가기
美...아름다울/드라마 패션

드림하이7회 수지(고혜미)패션,이윤지(시경진)패션 브랜드정보(가디건,체크셔츠,자켓)

by 미휴 2011. 1. 31.


드림하이 7회에서는 수지패션이 쇼케이스준비와 공연으로 옷를 많이 갈아입지 않았어요~^^
 
드림하이7회 수지패션 브랜드 정보



▶ 수지 아이보리색 자수 가디건 - " 스위트 숲 " 제품
▶ 수지 체크셔츠 - " 에드윈 " 제품

예쁜 체크셔츠와 아리보리색 가디건이 깔끔하고 단정한 케주얼 스타일이네요~^^




수지가 입은 아이보리색 자수 가디건은

CJ몰 (바로가기)에서
"스위트숲 심플자수처리가디건 (WM4GD31)"
가격은 최저가 52,734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CJmall>



■  드림하이7회 이윤지패션 브랜드 정보

 

이윤지 블랙 트위드 자켓 - " 나인식스 뉴욕 " 제품

드림하이에서 시경진선생역을 맡고 있는 이윤지의 블랙팬츠와  고리가 달린 블랙 트위드 자켓으로 블랙패션으로 세련되고 멋스러운 ~ 쉬크한 스타일의 코디을 했네요~^^



이윤지가 입은 블랙 트위드 자켓은

CJ몰 (바로가기)에서
" 나인식스 뉴욕 트위드 자켓 (nyjk11126w)"
가격은 최저 231,097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CJmall>


■  수지와 이윤지 스타일 찾아보기


 상세정보가 궁금하시면 ~ 사진출처바로가기를 "클릭~클릭~"^^

<사진출처바로가기 - 코디가 예쁜 감성스타일~ 투에프비>

하이 퀄리트 소재의 램스울 ~ 고급스러운 기본가디건이라고 합니다.~^^

<사진출처바로가기 - 개성있는 수입구제~ 코이>

카라와 포켓, 소매에 인조 스웨이드가 트리밍된 클래식한 타탄체크에 빈티지한 질감의 체크셔츠라고 하네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코디가 예쁜 감성스타일~ 투에프비>

시크한 톰보이룩을 연출할 수 있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자켓이라고 하네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모던&이지 오피스룩~ 나인걸>

흐드리지는 체인이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럽고 화려한 컬러와 디테일이 눈부신 쇼트 자켓이네요~^^

소핑소식> 세련되면서 개성있는 스타일들의 옷이 많이 있네요~! 10대~20대의 개성넘치는 스타일을 원하시는 분에 딱 맞는 수입구제패션몰 인것 같아요~ 한번 둘러보세요~^^
< 개성있는 수입구제몰 ~ 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