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美...아름다울/드라마 패션

마이프린세스7회 김태희패션스타일(2) 공주드레스,원피스,밍크케이프,베이지색코트

by 미휴 2011. 1. 31.

마이프린세스 7회에서 김태희가 입고 나온 공주드레스와 공주원피스등~ 공주(이설)패션 브랜드 정보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마프 7회 이설(김태희)패션 브랜드 정보



▶ 김태희 핑크 꽃무늬 자수 원피스 - " 케이트 스페이드 " 제품

잠깐 등장한 옷이지만 핑크색에 꽃무늬가 화려한 여성스러운 핏의 진분홍색 플라워자수 원피스라고 하네요~ 가격은 60만원대~!

김태희 화이트 원피스 - " 오즈세컨 " 제품

이 옷도 잠깐 나왔지만 허리라인이 위쪽으로 검은 벨트로 포인트을 주어 귀여운 느낌의 원피스~^^ "오즈세컨"의 신상으로 가격은 398,000원~!

김태희 꽃무늬 원피스 - " 마크제이콥스 " 제품 

공주패션의 종결을 보여주는 꽃무늬 원피스~ 꽃장식이 너무 화려하네요~^^ 허리라인을 강조하면서 밑라인을 풍성하게 해서 귀여운 스타일~ 그리고 원피스지만 투톤의 색상으로 좀더 세련된 느낌~^^
가격은 5~6백만원 정도 한다네요~ 무슨 소재이기에 이렇게 비싸~ TT 금칠이라도 했나봐요~^^

김태희 베이지색 코트 - " 레니본 " 제품

러블장식과 허리의 리본이 사랑스럽고 예쁜 베이지색 코트네요~^^ 가격은 60만원대~!

김태희 밍크 케이프 - " 엘페 " 제품

베이지색 코트 위에 입은 밍크케이프는 밍크에 프릴이 달린 ~ 레이스디테일 밍크케이프라고 하네요~^^가격은 200만원대~!


러블리한 김태희스타일 찾아보기


김태희 러블리한 패션과 비슷한 스타일을 찾아봤어요~^^ 상세정보를 원하시면 사진출처바로가기를 "클릭~클릭"~!

<사진출처바로가기 - 모던&이지 오피스룩~ 나인걸>

사랑스러운 느낌의 어깨 셔링 디자인~ 따뜻한 니트 미니 폴라 원피스라고 하네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코디가 예쁜 감성스타일~ 투에프비>

베이지핑크빛 안감이 살짝 비치는 로맨틱한 느낌의 레이스 원피스라고 합니다.~^^

<사진출처바로가기 - 모던 & 이지 오피스룩~ 나인걸>

타슬과 큐빅포인트가 숄더에 ~ 명품퀄리티의 드레시한 원피스라고 하네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매일매일 패션너블~ 뮬스타일> 

고급스러운 핏감과 엣지있는 원단의 세련된 느낌의 케이프코트라고 하네요~^^

소핑소식> 가격대에 비해 옷들이 모두 멋스러운 세련된 스타일들의 옷들이 많이 있어 추천합니다.~ 한번 둘러 보세요~^^
<모던 & 이지 오피스룩~ 나인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