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美...아름다울/드라마 패션

[드림하이 기린룩] 프레피룩 함은정패션(백희룩) (1)- 코트,티셔츠,자켓,가디건,시계

by 미휴 2011. 1. 28.

드림하이 기린예고 학생인 혜미(수지)와 백희(은정)의 스타일을 '기린룩'패션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드림하이 6회까지 기린룩 수지패션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 이번에는 수지패션과 같이 화제 모르고 있는 기린룩 은정패션(백희룩)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포인트로 스타일리쉬한 함은정패션(백희룩) 브랜드 정보



▶ 은정(백희) 베이지색 코트 "올리브데올리브" 제품

순진했던 "혜미빠" 일때 입었던 백희의 스타일~^^



은정(백희)이 입고 있는 흰색 코트는 

아이스타일24 (바로가기)에서
"올리브데올리브 겨울프리티코트(OW0WH578)"
가격은 430,2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아이스타일24>


▶은정(백희) 노란색 후드티는 " 르꼬르 " 제품
▶은정(백희) 회색 트레이닝 바지는 " 르꼬끄 " 제품

귀여운 캐주얼 스타일의 노란 후드티~ 기린예고에 들어간 신입생 백희의 패션~^^ 귀여운 노란색~!



은정(백희)이 입은 노란색 후드티는
롯데몰 (바로가기)에서
"르꼬끄 후드트레이닝상의(Q112FT3001)"
가격은 73,35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롯데몰>


▶ 은정(백희) 블랙 눈꽃무늬 자켓은 " A6 " 제품 

눈꽃무늬가 화려하게 보이지만 ~ 스타일리시하게 검정토시로 포인트를 준 것 같군요~^^




은정(백희)이 입은 눈꽃무늬 자켓과 같은 브랜드~^^
아이스타일24 (바로가기)에서
"A6 눈꽃 오리털 점퍼(A6JD04431C)"
가격은 179,1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아이스타일24>


▶ 은정(백희) 호피무늬 가디건은 " 조이리치" 제품
▶ 은정(백희) 흰색 머플러는 " GAP " 제품

어떻게 잘 못 보면 촌스러울 수 도 있는 아이템인데 흰 목도리로 ~ 더 세련되게 코디 했네요~^^



은정(백희)이 입은 호피무늬 가디건은
현대 Hmall (바로가기)에서
"조이리치 가디건 (JOY-H1011CD-BEIGE)"
가격은 119,0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Hmall>


▶ 은정(백희) 흰색 시계는 " 닉슨 " 제품
▶ 은정(백희) 분홍색 티셔츠는 " H&M " 제품

분홍니트같은 소재의 티셔츠에 흰색시계로 포인트를 주어 스타일리시하게 ~^^



은정(백희)이 차고 있는 색상만 다른 같은 브랜드~^^
아이스타일24 (바로가기)에서
" 닉슨 시계 "
가격은 115,0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아이스타일24>


▶ 은정(백희) 마릴린먼로 티셔츠는 " 앨리스인바 " 제품

빅한 티셔츠에 마릴린먼로가 프린트되어 포인트를 주고 부분적인 흰색 퍼 장식으로 캐주얼하면서 귀여운 스타일 이네요~^^
마릴린먼로 티셔츠는 " 앨리스인바" 여성쇼핑몰에서 제작한 티셔츠로 지금은 아쉽게도 완판되었다고 하네요~^^
   

은정(백희) 캐주얼 스타일 찾아보기

은정의 귀여운 캐주얼한 스타일과 비슷한 아이템을 찾아 보았습니다. 상세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사진출처바로가기를 "클릭~클릭~" 하세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코디가 예쁜 20대 감성스타일~ 투에프비>

깔끔한 로고프린틴의 미시간 기모 후드티라고 하네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20대 수입구제몰~ 코이>

핑크컬러가 돋보이는 밀리터리 자켓~ 조금 독특하지만 세련된 느낌과 귀여움이 동시에 보이네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코디가 예쁜 20대 감정스타일~ 투에프비>

시크하면서 스타일이쉬한 빅스트라이프 가디건이라고 하네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스타일을 아는 그녀들의 공간~ 망고리본>

유행을 타지 않고 언제나 사랑받는 패턴이네요~ 루즈하고 박시한 핏감의 스트라이프 티셔츠라고 하네요~^^ 

소핑소식> 세련되면서 개성있는 스타일들의 옷이 많이 있네요~! 10대~20대의 개성넘치는 스타일을 원하시는 분에 딱 맞는 수입구제패션몰 인것 같아요~ 한번 둘러보세요~^^
< 개성있는 수입구제몰 ~ 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