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美...아름다울/드라마 패션

[수지패션]드림하이9회 고혜미(수지) 패딩베스트,후드집업,줄무늬티셔츠,니트원피스,가디건,가방

by 미휴 2011. 2. 12.

열심히 노력해서 월말 평가에서 좋은 성적을 얻은 입시반(고혜미, 송삼동, 김필숙)~ 하지만 예술반으로 진급하기에는 성적이 조금 모자라 고등학교 댄스 경연대회에서 입상을 해야 진급이 가능하게 됩니다.
이번 드림하이 9회에 수지패션은 댄스경연대회를 위해 댄스연습장면들이 많이 나오면서 패딩베스트,후드티셔츠, 후드집업, 운동화등 캐주얼한 트레이닝복 스타일이 많았습니다. 

드림하이 9회 수지패션 브랜드 정보



▶ 수지 빨간 패딩조끼 - " 르꼬끄 " 제품
수지 운동화 - " 퓨마 " 제품



수지가 입은 패딩조끼는

롯데i몰(바로가기)에서
" 르꼬끄 거위털 베스트(조끼- Q042DJ3703W) "
가격은 155,940원, 색상은  네이비, 엘로, 오렌지색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사진출처 - 롯데i몰>



수지 흰색 후드집업 - " 쥬시꾸뛰르 " 제품
수지 핑크색 팬츠 - " 퓨마 " 제품
수지 회색 운동화 - " 프레디 " 제품



수지가 입은 흰색 후드집업은

현대Hmall(바로가기)에서
" 쥬시꾸뛰르 트레이닝 상의 "
가격은 248,0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현대Hmall>


수지 하늘색 가방 - " 키플링 " 제품



수지가 메고 있는 하늘색 가방은
아이스타일 24 (바로가기)에서
"키플링 백팩 릴 미듐"
가격은 150,000원~ 색상은 검정, 하늘, 빨강, 브라운등 다양한
색상들이 있네요~^^






<사진출처 - 아이스타일24>


수지 분홍색 집업 - " 프레디 " 제품


수지 꽃무늬 후드집업 - " 아디다스 " 제품


수지 노란 가디건 - " 포에버21 " 제품
수지 줄무늬 티셔츠 - " 매긴나잇브릿지 " 제품



수지가 입고 있는 줄무늬 티셔츠는

AK프라자 몰 (바로가기)에서
" 매긴나잇브릿지 베일리스 프린트 스트라이프 티셔츠 "
가격은 128,0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AKmall>



수지 패딩조끼 - " 르꼬끄 " 제품
수지 노란색 니트티셔츠 - " 스위트 숲 " 제품
수지 흰색 운동화 - " 르꼬르 " 제품



수지가 입은 그레이 패딩조끼는

롯데i몰 (바로가기)에서
"르꼬끄 SB여성베스트자켓 (Q042JK2701) "
가격은 199,0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롯데i몰>




수지가 입은 노란색 니트티셔츠는
롯데i몰 (바로가기)에서
" 스위트숲 깜찍한 리본장식 니트티셔츠(wn1lk02) "
가격은 88,2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리본장식이 예쁜 2011년 봄신상품~!! 인기~^^









<사진출처 - 롯데i몰> 


수지 회색 가디건 - " 에드혹 " 제품




수지가 입은 회색 가디건은

아이스타일24 (바로가기)에서
" 에드혹 투포켓 가오리 브이넥 가디건 "
가격은 55,89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아이스타일24>


수지 니트 원피스 - " 에고이스트 " 제품
수지 베이지색 코트 - " 스위트 숲 " 제품
수지 가방 - " 씨바이끌로에 " 제품




수지가 입은 칼라 루즈 원피스는

CJmall (바로가기)에서
"에고이스트 칼라루즈원피스(EB1KL137)"
가격은 198,0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CJmall>



수지가 메고 있는 가방은
하프클럽 (바로가기)에서
"씨바이끌로에 레드백 "
가격은 459,0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색상은 레드 색밖에 없구요~ 곧 품절임박~이라고 하네요~^^




<사진출처 - 하프클럽>


고혜미(수지) 패션 스타일 찾아보기

 귀여운 수지패션 스타일을 찾아보았습니다.~~ 상세정보를 원하시면 사진출처바로가기를 "클릭" 하세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코디에 예쁜 감성스타일~ 투에프비>

커다란 도트가 포인트인 ~ 왕 땡땡이 니트 티셔츠네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감각적인 수입구제몰~ 코이>


핸드워머 디테일이 독특한 니트 맨투맨으로 힙을 덮는 기장으로 원피스처럼 레깅스나 쇼츠와 함께 큐티하게 연출이 가능한 니트라고 하네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연예인브랜드 전문~ 헤이요>

자연스럽고 내추럴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니트 티셔츠라고 하네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스타일을 아는 그녀들의 공간~ 망고리본>

언제든지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롱 가디건~ 세로골 짜임으로 늘씬한 바디라인이 연출가능하다고 하네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감성스타일 수입구제몰~ 코이>

작은 가오리 형태의 베이직한 후드 집업으로 신축성 있는 쭈리면 소재로 따뜻하고 편안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쇼핑소식> 세련되고 개성 넘치는 옷들이 많으 있네요~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만들고 싶은 분께 추천하는 개성있는 스타일의 수입구제몰 "코이" 한번 둘러보세요~^^
<감성스타일 수입구제몰 - 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