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美...아름다울/드라마 패션

[드림하이8회기린룩] 수지(고혜미)패션 땡땡이니트원피스,빨간가디건,케이프코트

by 미휴 2011. 2. 10.

드림하이8회에서는 진국(택연)이 아버지를 벗어나려고 데뷔를 결심하고 고혜미(수지)에게 무대에 같이 서지 못한 오해를 풀려고 하지만 잘되지 않고 고혜미는 자신이 그동안에 잘못 살아온 것을 깨닫고 후회를 하면서 고민합니다. 또한 제일 이슈가 된것은 필숙(아이유)이가 200일 동안 다이어트를 하며 30kg를 감량하면서 예쁜 아이유로 돌아 왔습니다.  ☞아이유관련포스트 ==>아이유 다이어트! 드림하이 아이유 변신~ 30kg감량!

이번 드림하이 8회에서 수지가 입고 나온 기린룩패션은 빨간가디건과 땡땡이 니트원피스 그리고 검정색의 빨간카라 케이프스타일 코트 였는데요~ 드림하이 8회 수지패션스타일 브랜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드림하이8회 수지패션 브랜드 정보



▶ 수지 빨간색 가디건 - " 스위트 숲 " 제품
수지 티셔츠 - " 에드윈 "
수지 팬츠 - " 퓨마 "

검정팬츠에 흰색티 그리고 그 위에 빨간가디건으로 집에서 입는 편안한 스타일의 코디네요~^^
빨간 가디건은 봄에 따뜻하게 걸칠 수 있는 아이템~ 색상도 넘 이쁘네요~^^


수지가 입은 빨간 가디건은
현대 Hmall (바로가기)에서
"스위트 숲 비비드 가디건(WN1GD90)"으로
오렌지, 네이비, 베이지, 그린, 엘로우 5가지의 색상으로
가격은 34,05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Hmall>



▶ 수지 케이프스타일 코트 - " 제시뉴욕 " 제품
수지 폴라니트 원피스 - " 에고이스트 " 제품
수지 신발 - " 버팔로 " 제품
수지 가방 - " 소노비 " 제품




수지가 입은 검정 케이프스타일 코트는

AK몰 (바로가기)에서
"제시뉴욕 레드포인트 양모 코트(JL2310BK)"
가격은 398,000에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AK몰>


▶ 수지 땡땡이 니트 원피스 - " 스위트 숲 " 제품

큰 물방울무늬가 전체적으로 발랄하게 ~ 롱니트로 스키니진과 잘 어울러 입어 여성스러우면서도
귀여운 코디네요~^^




수지가 입은 땡땡이 롱 니트 원피스는

롯데i몰 (바로가기)에서
"스위트숲 땡땡이 롱니트(wm4lk06)"
가격은 62,300원으로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롯데i몰>


수지패션스타일 찾아보기

 제품의 상세정보가 궁금하시면 ~ 사진출처바로가기를 "클릭~클릭!" ~^^

<사진출처바로가기 - 코디가 예쁜 감성스타일 ~ 투에프비>

다이아 패턴의 느슨한 짜임이 매력적인 가디건이네요~ 브이 네크라인과 느슨하게 짜여진 루즈한 핏이 여리여리한 느낌을 주는 보브다이아 가디건이라고 하네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개성있는 수입구제몰~ 코이>

털실로 짜여진 스커트가 3단으로 레이어드 된 니트 원피스라고 하네요~^^
신축성 있는 폴리혼방 소재로 편안해 보이고 밑단의 3단 레이어드가 여성스럽고 예쁘네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스타일을 아는 그녀들의 공간~ 망고리본>

포근한 아크릴 니트 소재가 너무 따스한 느낌~ 그냥 밋밋한 니트가 아니라 털실 한올한올 입체적인 롱니트 원피스로 입었을때 핏감이 예쁜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소핑소식> 세련되면서 개성있는 스타일들의 옷이 많이 있네요~! 10대~20대의 개성넘치는 스타일을 원하시는 분에 딱 맞는 수입구제패션몰 인것 같아요~ 한번 둘러보세요~^^
< 개성있는 수입구제몰 ~ 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