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美...아름다울/드라마 패션

[김태희패션]마이프린세스6회 김태희(이설)스타일(2) 후드가디건,니트티셔츠

by 미휴 2011. 2. 1.

 

마이프린세스 6회에 나왔던 김태희패션 업데이트합니다.~ 후드 가디건와 티셔츠 그리고 가방, 부츠~^^

김태희패션관련포스트==>[김태희패션]마이프린세스6회 김태희스타일 원피스,가디건,트렌치코트,블라우스,스커트

마이프린세스 6회 이설(김태희)패션 브랜드 정보




▶ 김태희 그레이 롱 후드 가디건 - " 코데즈컴바인 " 제품
김태희 땡땡이 니트 티셔츠 - " 코데즈컴바인 - 베이직플러스 " 제품
김태희 화이트 부츠 - " 액세서라이즈 " 제품
김태희 보라색 크로스백 - " 멀버리 " 제품

공주원피스나 드레스를 입지 않을때 ~ 평생복을 입을 때는 대부분 몇가지를 끼어 입은 레이어드룩으로 코디를 하는 데요 ~ 이번에도 땡땡이 티셔츠를 입고 그 위에 롱그레이 가디건~ 또 그위에 반팔니트가디건을 입었네요~ 도대체 몇겹인지 확실히는 모르겠군요~^^ 그렇게 많이 끼어 입었는데도 머리가 작고 하체가 날씬하니까 뚱뚱해 보이지가 않네요~^^ 김태희니까~ㅋ
김태희가 신은 화이트 부츠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 구매 가능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김태희가 입은 그레이 롱 후드 가디건은 

아이스타일24 (바로가기)에서 
"코데즈컴바인 롱 후드 가디건 (CUDCD933S1)"
가격은 55,3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아이스타일24> 




김태희가 입은 땡땡이 니트는
아이스타일24 (바로가기)에서
"코데즈컴바인 - basic+ 버플고리 라운드 니트 (BUD-PUD02W1) "
가격은 71,1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아이스타일24>


  러블리한 김태희 패션 스타일 찾아보기

제품의 상세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사진출처바로가기를 "클릭~클릭~!"

<사진출처바로가기 - 코디가 예쁜 감성스타일~ 투에프비>

루즈한 핏에 넉넉한 후드가 달린 캐주얼 스타일의 롱 후드 가디건~ "메리는 외박중"에 나온 가디건이라고
하네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개성있는 수입구제몰~ 코이>

어깨 부분에 구멍 디테일이 있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후드 디셔츠라고 합니다.~^^

<사진출처바로가기 - 코디가 예쁜 감성스타일~ 투에프비>

깔끔한 기본 맨트맨티에 진주 디테일이 포인트인 티셔츠라고 하네요~^^

소핑소식> 세련되면서 개성있는 스타일들의 옷이 많이 있네요~! 10대~20대의 개성넘치는 스타일을 원하시는 분에 딱 맞는 수입구제패션몰 인것 같아요~ 한번 둘러보세요~^^
< 개성있는 수입구제몰 ~ 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