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美...아름다울/드라마 패션

마이프린세스7회 김태희패션스타일 꽃무늬후드티,빨간가디건,꽃장식블라우스,레이스스커트

by 미휴 2011. 1. 29.

이번 마이프린세스 7회에서는 김태희의 폭풍애교로 화제를 모았는데요~ 손발이 오그라드는 애교와 함께 이설(김태희)공주스타일의 꽃무늬 후드티, 빨간가디건등 색상과 디자인들이 너무 예쁘게 코디를 했네요~ ^^ 너무 귀엽고 깜찍한 공주패션정보를 알아볼까요~^^


마프 7회 이설(김태희)패션 브랜드 정보

 

▶ 김태희 꽃무늬 후드티 - "오즈세컨" 제품
김태희 꽃무늬 스커트 - "오즈세컨" 제품

김태희가 입은 후드티는 꽃무늬가 너무 예쁘고 ~ 색상도 봄이 올것 같은 느낌이네요~^^ 꽃무늬 후드티와 스커트는 둘다 " 오즈세컨 " 브랜드 신상이라고 합니다.
온라인으로는 찾을 수 없는 제품이라 궁금하신 분들은 매장으로 문의 "콜~"==>  공식홈페이지(클릭)



김태희 빨간 가디건 - " 발렌티노 " 제품
김태희 캉캉 레이스 스커트 - " 레니본 " 제품
▶ 김태희 빨간 플랫슈즈 - " 레페토 " 제품

김태희의 하얀 피부와 너무 잘 어울리는 꽃장식 빨간 가디건은 이태리 명품 " 발렌티노" 제품이라고 합니다.
이태리 명품이다 보니 가격도 만만치 않은데요~~ 2,280,000원이라고 하네요~^^ 우와~~*^^*
빨간 가디건과 분홍색 레이스 스커트~ 러블리한 패션으로 최고의 아이템인 것 같군요~ 김태희의 미모 때문에 더 ~ 빛나 보이는 거겠죠??  



김태희 빨간 플랫슈즈는

엔조이뉴욕 (바로가기)에서 
" 레페토 BB Sparkle Ballerina"
가격: 451,9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엔조이뉴욕>



김태희 꽃장식 검정 블라우스 - " 발렌티노 " 제품
김태희 검정 레이스 망사 스커트 - " 발렌티노 " 제품

흰색 꽃무늬가 화려한 디테일이지만 기본형이 티셔츠같은 느낌의 단정하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블라우스네요~^^ 레이스 망사로 된 스커트의 풍성한 느낌이 귀여움을 더한 것 같네요~~^^
블라우스(120만원대)와 스커트 둘다 이태리 명품~" 발렌티노 " 제품이라서 예쁜긴 하지만 가격대가 만만치 않다는게 안타깝네요~TT 


김태희(이설) 러블리한 스타일 찾아보기

공주라서 그런지 요즘 너무 명품제품들만 입고 나오네요~^^ 김태희와 비슷한 스타일을 찾아봤어요~ 상세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사진출처바로가기를 "클릭~클릭"~!
 
<사진출처바로가기 - 이지&모던~ 나인걸>

라이트한 착용감과 하늘거리는 깡깡 실루엣이 예쁜 레이스 스커트네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20대 감성스타일~ 투에프비>

여성스런 느낌의 꽃이 포인트인 꽃 똑딱이 가디건이라고 하네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모던&이지~ 나인걸>

슬림한 코트안에 포인트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은 퍼 포인트 티셔츠네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스타일을 아는 그녀들의 공간~ 망고리본>

팔꿈치 포인트가 돋보이는 오렌지 베이비 패치 가디건이라고 하네요~^^
배색 팔꿈치패치가 가죽느낌으로 멋스러워요!^^

쇼핑소식> 코디가 너무 예쁘게 잘 되어 있는 감성적인 패션몰 투에프비에서 고객감사 2010 F/W 시즌오프세일을 최고 50%까지 한다고 합니다. 좋은 찬스로 멋진 코디하세요~^^
<코디가 너무 예쁜 스물둘 감성 스타일!! 투에프비 -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