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美...아름다울/드라마 패션

[김태희패션]마이프린세스6회 김태희스타일 원피스,가디건,트렌치코트,블라우스,스커트

by 미휴 2011. 1. 26.

마이프린세스6회 부터는 레이스 원피스나 화사한 드레스같은 실루엣이나 디자인이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제대로된 공주스타일의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

이런 프린세스룩~ 마이프린세스6회 김태희패션 스타일를 알아보려 합니다.
 
김태희(이설) 프린세스룩 스타일 브랜드 정보 



김태희 주얼리장식 쉬폰 원피스는 " 필로소피 디 알베르타 페레티 " 제품
김태희 헤어밴드는 " 케이트 앤 켈리 " 제품

김태희가 입은 인디핑크 빛의 드레스는 이탈리아 명품 '필로소피 디 알베르타 페레티' 브랜드라고 하네요.
정말 명품 답게 이탈리아 귀족들이 입는 것 처럼 가슴부분의 디테일과 소매부분이 독특한게 이탈리아 귀족들이 입는 옷 같네요 ~ ^^ 원피스는 롯데백회점에서 300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다네요~!



▶  김태희 리본 반팔 블라우스는 " 마누슈 바이 메이즈메이 " 제품
▶  김태희 블랙 캉캉 스커트는 " 마누슈 바이 메이즈메이 " 제품


골든장식과 고급스럽고 어깨라인이 둥근모양이 공주스타일과 귀여움이 동시에 보이네요~^^가격은 1,069,000원~^^블라우드 하나에~TT 
블랙 캉캉 스커트와 검은 리본의 매치가 되면서 좀더 세련되고 깔끔하게 연출한 것 같네요~^^


김태희 원피스는 " 하니와이 " 제품

색깔을 봐서는 투피스 같은데 원피스라네요~ 풍성한 스타일의 소매와 넓은 넥라인이 편안해 보이면서 귀엽게도 보이게 하네요~^^가격은 620,000원~^^   



김태희 회색 그물장식 가디건은 " 하니와이 " 제품
김태희 흰색 샤스커트는 " 데카딩스 " 제품

얼핏보면 원피스 같이 보이기도 하지만 알아보니 디테일이 예쁜 가디건이라고 하네요~ 앞부분의 화이트 디테일이 풍성한 화이트 스커트와 잘 매치되면서 최고의 공주패션이 된 듯~^^ 가디건의 연한 그레이 컬러도 김태희가 입어서 그런지 정말 사랑스럽네요~^^ 가디건의 가격은 430,000원^^


김태희 니트 숄은 " 붐 바이 조이한 " 제품
김태희 짙은 브라운 원피스는 " 붐 바이 조이한 " 제품



김태희 캉캉 레이스 드레스는 " 제시뉴욕 " 제품
김태희 레이스 미니 가디건은 " 파파야 " 제품



김태희 레이스 원피스는 " 레니본 " 제품

원피스 전체가 레이스로 되어 있는 완전 공주스타일 원피스~^^ 윗부분이 봉긋한 7부 소매와 화이트레이스 달린 헤어밴드가 잘 매치되면서 너무 귀여운 김태희~공주스타일 종결자!! ~가격은 279,000원^^



▶  김태희 블랙 레이스프릴 티셔츠 - " 바닐라비 " 제품
▶  김태희 스팽글패치 흰색 스커트 - " 에고이스트 " 제품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런 레이스 티셔츠에 ~ 스팽글패치 스커트 안에 레이스스커트를 입어 풍성하고 귀엽게 코디 했네요 ~ ^^


김태희 검정 블랙레이스 티셔츠는
현대 Hmall (바로가기)에서
" 바닐라B 레이스프릴티셔츠 (TS51061) "
가격은 114,92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Hmall>




김태희 스팽클 패치 스커트는
AK몰 (바로가기)에서
" 에고이스트 스팽클패치플레이 스커트(EB1WS167 WH) "
가격은 169,0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AKmall>



김태희 베이지 트렌치 코트는 " 마누슈 바이 메이즈메이 "

어깨부분이 봉긋한 원피스 느낌의 아래로 퍼지는 실루엣이 허리라인을 강조하며 매우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코트네요^^ 모던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의 베이지색 코트도 공주스타일이 나네요~^^ 가격은 112만원대이고 갤러리아나 신세계백화점에서 판매되고 있다네요~^^

6회의 김태희 공주패션들은 다들 명품제품이라서 쉽게 찾기도 힘들고 구매하기도 쉽지 않을 것 같네요~^^



김태희(이설) 러블리한 스타일 찾아보기 

러블리한 김태희 스타일과 비슷한 아이템을 찾아보았습니다.~ 상세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사진출처바로가기를 클릭클릭~~ 하세용~^^ 


<사진출처바로가기 - 코디가 예쁜 감성스타일~ 투에프비>

고급스런 트위드 스커트 위에 심플한 티를 매치한 것 같은 원피스라고 하네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스타일을 아는 그녀들의 공간~! 망고리본!>

유니크한 디자인의 가디건~ 디테일이 많아 좀 특이한 가디건이지만 스타일링이 심플하고 예쁘네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모던&이지~ 나인걸>

여성스러운 부클 원단과 풍성한 샤스커트로 로맨틱 원피스라고 합니다~^^

<사진출처바로가기 - 모던&이지~ 나인걸>

<사진출처바로가기 - 모던&이지~ 나인걸>

고혹적이고 로맨틱한 드레이프가 매력적인 원피스라고 하네요~^^

쇼핑소식> 현재 여성패션몰 순위 1위!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옷들이 많이 있더군요~^^ 소비자에게 신뢰를 받는 이유 있는 패션몰~ 망고리본! 한번둘러보세요~^^
<연매출 100억! 스타일을 아는 그녀들의 공간~ 망고리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