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休... 쉴/누워서 TV 보기

마이프린세스 폭풍애교 김태희~ "미실" 따라하기

by 미휴 2011. 1. 27.

마이프린세스 7회에서 엉뚱 발랄 ~ 허당공주에서 애교의 극치를 보여주는 폭풍애교로 손발이 오그라들면서도 드라마에서 시선을 땔 수가 없었습니다.

기자회견을 준비하던 이설(김태희)은 기자회견에서 입을 옷을 위한 컨셉회의에서 오윤주(박예진)과 여러 사람에게 고아와 입양아라는 이유로 모욕을 당하게 되고 오윤주(박예진)에게 이제 미안한 감정안가지고 진짜공주가 될거라고 선언을 합니다. 

김태희 " 미실 " 따라하기 ~ 사극대사 완전 귀여움~!!



궁으로 돌아온 이설은 저녁때 갑자기 사라져 궁을 발칵 뒤집어 놓고 100년 된 자동차에 앉아 "박해영! 너 때문이다! 오윤주 너 때문이다~! 다 네놈들 때문이다! 다 네놈들 때문이야" 를 외치며~ 선덕여왕 드라마을 보면서 "미실"을 따라 하는 모습이 귀여우면서도 넘 웃겼습니다. 



이설(김태희)이 궁에서 살아 남기 위해 카리스마 "미실"로 바뀌겠다면서 자신을 찾아 온 박해영(송승헌)에게 계속적으로 미실를 따라하며 어설픈 사극대사를 하는 모습에서 나오는 애교도 귀여움을 넘는~ 애교!
(표현이 잘 안되네요~^^) 대박~ 귀여웠습니다. 


■  박해영아버지의 진실



기사회견 때문에 이한태자를 아는 사람을 찾던 박해영은 이한를 안다는 전화를 받고 비서실장을 찾아가 이한태자를 안다는 사람이 여러번 전화했는데 왜 숨겼냐고 묻자 비서실장은 "네가 몰랐으면 했다"면서 박해영아버지의 진실을 박해영에게 전합니다. 박해영아버지 때문에 이한태자가 피해다니면서 평생을 두려움에 떨어야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박해영은 ~ 거짓이라고 분노하지만 ~ 이설에게 조금 미안함과 동시에 이해하려는 마음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김태희 송승헌 ~ 폭풍애교 키스



친아버지의 기억을 찾기위해 박해영(송승헌)과 함께 어린 시절 추억이 담긴 섬마을로 찾아가고 저기서 이설은 기억을 하나하나 찾게 되면서 기뻐합니다. 기쁜마음에 이설은 박해영이 말리는데도 술을 많이 마시게 되고 결국 취해 (술주정~?) 앙탈 부리면서 ~ 그녀의 폭풍애교가 시작됩니다.



박해영의 등에 업혀서 "옥장판을 깔았냐~ 왜 이렇게 따듯하지?" 라더니 "우리 박해영 속눈썹 짱 좋아~ 짱길고, 속눈썹 나주면 안돼?"라며 꼬인혀로 하는 말에 박해영이 마지 못해 "너도 예뻐"라고 하자 "정말? 정말정말정말?" 이라고 손발이 오그라드는 폭풍애교~~귀여워 귀여워^^



힘들어하는 박해영에게 "어허 그 입 다물라 무엄하도다~ 감히 어느 안전이라고 함부로 힘들다 짓거리느냐~
성은이 망극하느냐"~~ 이 대사에서도 빵 터졌습니다~ ㅋㅋ



신발끈이 풀려서 묶어달라고 하는 이설을 등에서 내려 신발끈을 묶으려 하는데 이설이 술주정 애교를 하며 박해영 볼에 뽀뽀를 하자 ~ 박해영은 " 이 일은 잊으라 "는 말과 함께 ~ 두 사람은 진한 키스를 합니다.
이설과 박해영의 본격적인 사랑이 시작 될지 기대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