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美...아름다울/드라마 패션

시크릿가든 황금몸매 김사랑 패션 (2) - 세련된 겨울 코트

by 미휴 2011. 1. 16.


요즘 도도하고 냉정하기까지 한 일명 ‘차도녀’ (차가운 도시 여자)스타일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 그 중 ‘시크릿 가든’의 인기와 더불어 ‘허당 차도녀’ 김사랑은 럭셔리 패션의 진수를 보여주며 차도녀 김사랑 패션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보기에는 피한방울 나오지 않을 것 같은 깍쟁이로 보이지만, 어딘가 2%정도 부족한 엉뚱한 모습을 통한 인간적인 모습이 밉지 않은 악역으로 ‘귀차녀(귀여운 차도녀)’란 별명까지 생기면서 인기몰이 중입니다.


그녀는 완벽한 몸매로 때로는 시크하게 때로는 럭셔리하게 어떤 스타일이든 소화해내며 젊은 여성 시청자들의 로망이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시크릿 가든 속에서 김사랑이 입고 나온 럭셔리하고 슬림라인한 차도녀 스타일 코트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시크릿 가든 차도녀 김사랑의 코트 패션 스타일

 JJ지 코트
화려한 스타일에 색다른 코트네요^^ 차도녀 김사랑이니까 소화할 수 있는 스타일 인듯 ~
검정 원피스와 잘어울리는 예쁜 핑크색에 털이 풍성하지만 허리라인까지 신경 쓴 차도녀 스타일 코트 네요^^

나인식스 뉴욕 코드
검정 심플 코드 겉에 퍼 베스트를 레이어드해서 세련된 느낌과 퍼가 넓어 보온성까지 동시에 살린~  
차도녀 김사랑 패션이군요^^
 
마인 코트
흰색의 단정하고 깨끗한 느낌~ 어깨쪽의 단추로 포인트를 두고 선으로 라인을 살린 느낌~^^
소재는 따뜻한 모직소재 같은데요^^

 마주코트
정장 스타일의 허리라인을 잘 살린 오피스룩 코트 같네요~^^ 개인적으로 이런 스타일 참 좋아합니다.^^
호피무늬 원피스와 색상매치도 잘되는 군요^^

알베르타 페레티 코드
털이 뽀송뽀송한 혼방소재 같은데 큰 카라와 어깨를 돋보이게 하고 허리라인이 잘 들어나 날씬해 보이네요^^
정장스타일이라 대외적인 활동이나 비즈니스 자리에서 입으면 깔끔하고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을 것 같군요~
결혼하는 신부들이 웨딩 마치고 식사자리 인사할때 많이 본 스타일 같은데요~ㅋㅋ

알베르타 페레티 코드
그냥 깔끔한 검정 코트에 퍼 아이템으로 멋을 낸 것 같은데 ~ 귀걸리랑 목걸이가 눈에 띄네요~ 옷보다
악세사리에 포인트를 준 듯~^^

스타패션 관련 포스트 ==>  마이프린세스3~4회 러블리한 김태희패션아이템-공항패션,니트가디건,자켓,가방
                                             [수지패션]드림하이1~2회 고혜미(수지)까도녀스타일 코트,망토,트레이닝복
                                             시크릿가든 황금몸매 김사랑 패션 (1) - 겨울 자켓

세련된 차도녀 스타일 코트 찾아보기

차도녀 스타일의 코트을 찾아보았습니다. 사진출처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제품의 상세정보를 보실 수 있어요~^^

 

<사진출처바로가기> 10대,20대 수입구제 여성의류몰 코이

소매 끝단과 허리밑에 스커드 모양처럼 퍼가 두춤하게 트리밍되어 있어 특이하면서도 세련되 느낌을 주는 스타일의 코트 인 것 같네요~ 퍼 때문인지 따뜻해 보이면서 세련된 도시녀의 느낌을 낼 수 있는 코드로 인정합니다...^^


<사진출처바로가기> 스타패션따라잡기~ 연예인브랜드 전문몰 헤이요
           
클래식하고 세련된 느낌의 코트~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케이프 스타일에 코트네요!! 소유진이 직접 모델로^^
그린색이라고 해야하나? 암튼 세련된 색상이 제일 맘에 드는 것 같군요~^^ 

<사진출처바로가기> 스타패션따라잡기~ 연예인브랜드 전문몰 헤이요

흰색의 롱코트라 깔끔하면서 세련된 것 같고 소재도 보들보들한 알파카 소재라고 하네요^^
추운 겨울 목까지 따뜻하게 감싸 줄 하이넥 스타일이고 간결한 절개라인으로 팟을 단정하게 잡아주네요~^^

 <사진출처바로가기> 연매출 100억이상!! 소비자 인정받는 쇼핑몰 망고리본
                                                   
보들 보들한 느낌의 털과 가벼워 보이는 소재 같네요~^^ 귀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으로 라인까지 잘 살려진게 이쁩니다.^^ 


쇼핑소식>  유명 브랜드 50% 이하로 할인에 매월쿠폰 할인까지 인터넷 패션 아울렛 하프클럽
<패션아울렛 하프클럽 - 백화점 인기 브랜드 초대전 최대 80%할인 -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