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美...아름다울/드라마 패션

[수지패션]드림하이1~2회 고혜미(수지)까도녀스타일 코트,망토,트레이닝복

by 미휴 2011. 1. 22.

KBS 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는 아이돌의 대거 등장으로 인기를 모르고 있는데요~ 가수출신들의 아이돌이라서 연기경험이 부족한 부분에서 조금 우려의 목소리가 많았었습니다. 하지만 6회까지 오면서 우려의 목소리보다 탄탄한 스토리 진행과 더불어 처음 연기를 하는 박진영이 아이들을 가르치는 사실적인 연기와 색다른 변신으로 뚱보연기를 잘 소화해 내는 아이유... 초반 발연기로 혹평을 받았지만 발연기 마저도 이제 하나의 연기처럼 보여지는 까칠하면서 귀여운 수지의 연기도 이제 기대를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점점 더 재미있게 펼쳐질 그들의 스토리가 궁금해집니다. 이런 인기와 더불어 그 중에서도 분량이 가장 많고 주역으로 나오는 미스A 배수지의 패션 스타일도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극중 고혜미의 카칠하면서도 상큼발랄한 캐릭터 처럼 화려하면서 개성있는 스타일들이 혜미패션, 수지패션, 기린룩 이라고 불리며 매회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그중,
드림하이 1~2회에서 까도녀 수지가 입고 나온 고혜미패션 아이템에 대해 알아보려합니다.

수지(고혜미) 까도녀 스타일 패션 아이템 브랜드 정보



자존심이 세고 자기 주장이 강한 캐릭터를 부각시키려는 듯 ~ 원색의 옷을 많이 입는 것 같네요~^^
안에는 몸이 좀 있는 부드러워 보이는 니트와 겨울이지만 화사해 보이는 조금진한 빛의 핑크코트 그리고 
약간 핑크색이 도는 퍼가 들어간 머플러에 빈티지 스타일의 가방을 포인트로 코디했네요~^^ 사랑스러우면서 개성이 있는 스타일인듯 합니다.
화사해 보이는 핑크코트와 퍼목도리는 '플라스틱아일랜드' 제품이구요~ 참고로 모자는 '지프'제품이라 합니다. 




수지가 입고 있는 핑크색코트을 찾아봐도 색상이 없네요~TT
베이지색과 네이비색의 플라스틱아일랜드 기본코트 스타일이네요~!
현대 Hmall (바로가기)에서
"플라스틱아일랜드 코트 폭스머플러 (PA4WJ051)"
가격: 133,8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두가지를 몽땅 13만원대 ~ 세일많이 하네요~^^




<사진출처 - Hmall>



미니원피스 같이 생긴 네이비블루 코트는 보기에도 단정해 보이는 데요~ 금색 단추가 포인트를 주며 밀리터리룩(제복)이나 스쿨룩 처럼 깔끔해 보입니다. 거기에다 체크 무늬 머플러로 포인트를 주어 더욱 더 깔끔해 보이네요^^
수지가 입은 단정한 네이비블루 코트는 '지아킴' 제품이고 체크무늬 머플러는 '키이스'제품, 브라운색 가방은 '질바이질 스튜어트' 제품이라고 합니다.


붉은 빛이 진한 빨간 망토같은은 케이프 코트에 흰색의 퍼로 목부분에 디테일한 포인트를 준 카라장식이 앙증맞게 보이는 스타일링 같습니다. 더욱 귀여우면서도 여성스러워보이는게 너무 이쁜 것 같네요~^^
수지의 빨간색 케이프 코트는 '지아킴'제품, 수지가 옆으로 맨 가방은 "라빠레뜨" 제품이구요~ 참고로 체크무늬 스타킹은 'ASK'제품이라고 합니다.


수지가 옆으로 매고 있는 크로스백은
현대 Hmall (바로가기)에서
"라빠레뜨 Eiffel Cross Bag"
가격: 110,49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사진출처 - Hmall>



푸른빛의 코트는 디테일한 흰색의 퍼카라로 귀여운 느낌의 코트인 것 같고 거기에도 털실로 짠듯한 모직소재의 알록달록한 색깔의 모자와 목도리는 귀여움을 더해 앙증맞아 보이네요~!! 완전 귀여운 스타일 이네요.
수지의 푸른빛의 코트는 'ENC'제품이라고 하구요~ 수지가 맨 가방은 '브라스파티' 제품, 앙증맞은 목도리와 모자는 '미스식스티'제품이라고 하네요^^




수지가 입은 푸른빛 털카라 코트는

롯데몰 (바로가기)에서
"ENC 깜찍이 양털 카라코트(JH04T46W)"
가격: 464,13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롯데몰>



집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지만 티와 색상을 맞춘듯한 핑크색 트레이닝복은 핑크색과 큰 후드가 더 귀여워 보이게 하네요~ 몸에 딱 붙는 슬림핏한 소재로 섹시함까지 조금 옆보이는 듯 합니다. 이 트레닝복은 '쥬시꾸뛰르' 제품이라고 합니다. 


수지가 입고 있는 분홍색 트레이닝복~ 색상이 좀 다른지만 같은
같은 브랜드 제품입니다.
현대 Hmall (바로가기)에서
"쥬시꾸뛰르 트레이닝상의 (JCB0102013)"
가격: 149,940원으로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Hmall>



수지(고혜미) 까도녀 스타일 찾아보기  

까도녀 수지패션과 비슷한 스타일를 찾아 봤어요~^^ 사진출처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제품의 가격이나 특성등의 상세정보를 보실수 있습니다.~^^

<사진출처바로가기> 소비자에게 인정받는 여성의류몰 망고리본

미니원피스 같이 생긴 클래식한 느낌이 풍기는 코트~ 수지가 입은 단정해보이는 스쿨룩같은 느낌과 비슷하지만 ~ 가죽으로 허리와 손목에 포인트를 준 것이 그 옷보다 더 이쁜것 같네요~^^금색 단추 포인트도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사진출처바로가기>코디가 너무 예쁜 스물둘 감성스타일! 투에프비

푸른빛의 부드러운 소재에 가죽과 양털이 배색처리되어 멋스러워 보이는 스타일이네요~^^
가죽색으로 포인트를 준 짧은 기장이 큐트하면서 빈티지한 느낌입니다.

<사진출처바로가기> 10대, 20대 수입구제 여성패션몰 코이

검정색의 스타일리쉬한 망토스타일의 케이프 코트네요~^^


<사진출처바로가기>코디가 너무 예쁜 스물둘 감성스타일! 투에프비

편안해보이지만 넉넉한 후드에 징 장식을 포인트로  스타일리쉬한 느낌이 나는 후드집업인것 같네요~^^
약간 망토느낌이 나는 넉넉한 사이즈에 잛은 기장이 멋스럽네요~ 환절기에도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인 것 같습니다.  

쇼핑소식> 코디가 너무 예쁘게 잘 되어 있고 20대에 어울리는 감성적인 패션몰 투에프비에서 고객감사 2010 F/W 시즌오프세일을 최고 50%까지 한다고 합니다. 1/21일부터 단 일주일간만 한다는 소식입니다. 좋은 찬스로 멋진 코디하세요~^^
<코디가 너무 예쁜 스물둘 감성 스타일!! 투에프비 -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