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美...아름다울/드라마 패션

[수지패션]드림하이5~6회 고혜미(수지)상큼한스타일 케이프코트,야상점퍼,니트원피스,팬츠

by 미휴 2011. 1. 25.

드림하이 5~6회에서부터 본격적인 가수수업이 시작되고 러브라인이 형성되면서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를 하고 있습니다.~ 시청률만큼이나 수지패션, 기린룩에 대한 인기도 대단한 것 같습니다. 


수지패션관련포스트==> [수지패션]드림하이3~4회 고혜미(수지)귀여운스타일 코트,후드티,가방,스커트

드림하이 5~6회에서 수지가 입고 나온 노란색 자켓과 핑크체크무늬 코트, 붉은 트레이닝복등의 밝은색의 옷과 소품들로 상큼발랄한 귀요미스타일의 코디가 눈에 띄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드림하이 5~6회에서 수지의 귀요미한 패션 아이템에 대해 알아볼까요~^^

수지(고혜미) 귀요미 패션 아이템 브랜드 정보



깔끔한 흰색 스트라이프 블라우스에 숏한 베이지색 가디건으로 허리를 잡아주고 조금 화려해 보이는 노란색의 코트가 포인트를 주어 단정하면서 귀여운 스타일 인것 같네요~!

흰색 스트라이프 블라우스는 "JJ지고트" 제품, 코트 안에 살짝 보이는 베이지색 가디건은 "스위트숲" 제품, 노란색(겨자색) 코트는 "매긴나잇브릿지" 제품, 검정색 팬츠는 "바닐라비" 제품이라고 합니다.



수지가 입고 있는 노란색(겨자색) 코트인데요~ 색상이 없네요

레드색 밖에~^^
카라부분을 옆 사진처럼 접어주면 차이니즈 스타일로도 가능한 두가지의 느낌으로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현대 Hmall(바로가기)에서
'메긴나잇브릿지 프론트비죠플레어자켓'
가격: 323,64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현대 Hmall>



수지가 입고 있는 검정색 팬츠는
AK프라자 AKmall(바로가기)에서
'바닐라비 치마바지'
가격: 90,82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AKmall>




수지가 입은 줄 무늬 원피스에 진한 핑크색 코트와 분홍색 가방~ 핑크색 코트도 예쁘지만 안에 입은 원피스 줄무늬가 포인트를 주네요~^^ 캐릭터 때문인지 핑크색을 많이 입고 나옵니다~^^

줄무늬 원피스와 핑크색 코트는 "올리브데올리브" 제품이고 수지가 옆으로 만 핑크색 가방은 "에스콰이어" 제품이라고 합니다. 




수지가 입고 있는 핑크색 코트는
AK프라자 AKmall (바로가기)에서
'올리브데올리브 케이프스탈코트(OWOW-H607)'
가격: 336,52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AKmall>



수지가 입고 있는 줄무늬 원피스는
아이스타일 24 (바로가기)에서
'올리브데올리브 스트라이프 벨티드 니트원피스(OK0W-O834)'
가격 : 250,2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아이스타일24>


수지가 입은 티셔츠와 핑크색 트레이닝복은 "퓨마" 브랜드~^^


트레이닝복도 다 핑크색~ 이번 상클발랄이미지에 대부분은 핑크로 이루어지는 군요~^^
원피스같은 핑크색 트레이닝복은 "푸마" 브랜드, 안에 입은 티셔츠는 "힐피거데님" 브랜드라고 하네요~^^


카키색 야상안에 꿀벌무늬 같은 니트원피스~ 넘이쁘네요~^^
수지가 입은 야상은 "에린브리니에" 브랜드이고 안에 입은 줄무늬 원피스는 "르샵" 제품이라고 하네요~^^



수지가 입은 카키색 야상점퍼는
아이스타일24 (바로가기)에서
'에린브리니에 라쿤 야상점퍼'
가격: 279,3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아이스타일24>




수지가 입은 꿀벌무늬 같은 원피스는
아이스타일24 (바로가기)에서
'르샵 스트라이프 롱 원피스'
가격: 59,0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아이스타일24>

오늘도 열심히 찾아 보았습니다.~^^ 상세정보가 필요하신 분은 바로가기나 사진출처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어요. 


수지(고혜미) 상큼한 스타일 찾아보기

상큼한 수지패션과 비슷한 스타일을 찾아 보았습니다. ~ 사진출처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제품의 상세정보를 보실 수 있어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모던&이지 ~ 라인걸>

원피스형 망토 코트~ 코트겸 원피스로 입을 수 있고 망토스타일이 앞쪽은 짧고 뒤쪽은 허리부분까지 오는 기장감이 큐티하고 여성스러워 보이네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스타일을 아는 그녀들의 공간~ 망고리본>

케이프 스타일의 컬러감이 돋고이는 블루 컬러의 코드네요~ 케이프 탈부착이 가능해서 시크한 스타일과 큐티한 스타일~ 두가지 스타일이 연출가능하다고 하네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스타일을 아는 그녀들의 공간~망고리본>

후두가 빅한 퍼의 카키색 야상점퍼네요~
후두에 퍼가 커서 엄청 따뜻해 보이고 허리라인을 잡을 수 있는 끈이 맘에 드네요~ 후두에 달려있는 퍼는 천연 라쿤퍼라고 하네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스타일을 아는 그녀들의 공간~ 망고리본>

디자인이 세련된 유니크한 패턴이 정말 멋스러워 보이는 니트원피스네요~^^

쇼핑소식> 코디가 너무 예쁘게 잘 되어 있는 감성적인 패션몰 투에프비에서 고객감사 2010 F/W 시즌오프세일을 최고 50%까지 한다고 합니다. 좋은 찬스로 멋진 코디하세요~^^
<코디가 너무 예쁜 스물둘 감성 스타일!! 투에프비 -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