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美...아름다울/드라마 패션

마이프린세스3~4회 러블리한 김태희패션아이템-공항패션,니트가디건,자켓,가방

by 미휴 2011. 1. 19.

마이프린세스의 4회 줄거리는 공주가 되지 않게 하려는 박해영(송승헌)이 이설(김태희)를 유학보내려 하고 이설도 공주가 되기싫어 같이 도망다니는 장면이 대부분이 였습니다.~ 그래도 도망 다니면서 일어나는 애피소드들이 넘 재미있게 그려졌고 마지막에 황실을 재건하려는 대한그굽회장에게 이끌러 황궁으로 들어 갔습니다. ~ 예고편를 보니 깜찍 발랄 공주 이설이 황궁에서 일어날 재미있는 사건들이 다음주 부터 펼쳐 질 것 같습니다.~ 다음주가 완전 기대가 되는데요^^

오늘은, 마이프린세스 3~4회에 입고 나온 김태희 패션 아이템을 살펴 볼까 합니다.
 
러블리한 김태희 양파레이어드패션


마이프린세스에서 김태희 패션을 컨셉을 보며 여러가지 옷을 겹겹이 레이어드한 일명 '양파레이어드'가 많이 있습니다. 마이프린세스 3회에서도 네이비 가오리 디자인의 니트케이프가디건안에 이너는 그레이 컬러의 언밸런스한 롱 티와 네이비 티셔츠 위에 네이비 체크 셔츠를 이중 레이어드하고 목에는 쫄쫄이 모양의 베이지 컬러의 넥워머를 두르고 그 위에 또 떨장식 된 모자달린 머풀러까지 참 많이도 껴 입었네요 ~
그래도 뚱뚱해 보이지 않는 건 작은 얼굴 때문인가요?~~ㅋㅋ
빨간색 미니 크로스백은 "프라다"제품, 블루 컬러의 니트케이프가디건과 셔츠는 "코인코즈" 제품이라고 하네요^^



김태희가 입은 네이비니트가디건은
롯데몰(바로가기)에서
'코인코즈 마이프린세스가디건(IK0WD3110)'
가격:134,0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정가는 18만원대 인데 할인중인것 같네요~^^





<사진출처 - 롯데몰>

러블리한 김태희 공항패션

 

블랙 컬러의 별남방과 그 위에 후두에 퍼(털)아이템이 사랑스러운 블랙케이프망토... 그리고 포인트로 큰 화이트 숄더백을 둘러 소매와 목에 별모양이 세련된 느낌을 주고 망또에 달린 떨도 따뜻하고 깨끗한 느낌을 주는데요~^^
별무늬가 그려진 셔츠는 "코데스컴바인"제품이고 퍼가 달린 모자가 부착된 블랙케이프망토는 "커밍스텝"제품, 흰색 털로 장식된 깜찍한 반바지는 신발과 비슷한 원단으로 주문제작한 제품이라고...
포인트를 준 흰색 가방은 "미우미우" 제품이라고 합니다.




김태희가 공항에서 입은 블랙 케이프코트는
신세계몰(바로가기)에서
'커밍스텝 케이프코트(COB1WHC700)'
가격: 499,0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신세계몰>


러블리한 김태희 사파리 자켓패션

 

마이프린세스 4회는 도망만 다녀서 거의 옷을 갈아 입지 않더군요~^^
브라운 컬러의 사파리 자켓에 커다란 후두 워머를 입고 어깨를 감싸는 갈색 목도리를 함께 레이어드를 했네요~ 그리고 둘러맨 가죽소재의 브라운색가방으로 색상을 맞춘듯 합니다. 그 동안의 김태희 패션 아이템을 보면 꼭 가방이나 핸드백등으로 색상의 포인트를 주고 있네요~^^
브라운 컬러의 사파이자켓(야상점퍼)는 "시슬리" 제품, 안에 입은 회색 티셔츠는 "산드로" 제품, 옆으로 맨 브라운색 가방은 "구찌" 제품 이라고 하네요~^^ 



김태희가 입은 사파리처럼 보이는 자켓은 찾아보니 야상점퍼더군요~^^
현대 Hmall (바로가기)에서
'시슬리 11봄면점퍼 (SAJP01111)'
가격: 482,800원으로 판매되고 있네요~^^
제품 정가는 568,000원인데 할인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현대 Hmall>


러블리한 김태희 스타일 찾아보기


러블리한 김태희패션과 비슷한 스타일을 찾아보았습니다.~ 사진출처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제품상세정보들을 보실 수 있어요~^^

<사진출처바로가기>코디가 너무 예쁜 스물둘 감성 스타일!! 투에프비

화이트색이라 깔끔하게 보이고 귀엽고 러블리한 스타일~^^ 포근하고 고급스러운 꽈베기 니트가디건이네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연매출 100억! 스타일을 아는 그녀들의 공간 망고리본>

그레이 니트 코트~ 안감은 양털이라고 하네요~ 참 따뜻해 보이고~자연스러운 핏감과 꽈배기 무늬과 큰 후드가 맘에 드는군요~^^

<사진출처바로가기> 코디가 너무 예쁜 스물둘 감성 스타일!! 투에프비

소프트한 감성의 심플한 후드니트인데~ 숏한 기장이 너무 귀엽네요~^^
이너로 심플하게 입고 야상이나 다른 아이템으로 레이어드 하면 더 이쁠 것 같군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코디가 너무 예쁜 스물둘 감성 스타일~투에프비>                                   

캐주얼한 디자인과 감각의 야상점퍼~ 넉넉한 사이즈지만 가슴위쪽의 핀턱으로 어깨부분이 부해보이지 않게 되어있다고 하네요~^^

쇼핑소식> 같은 옷이라도 코디하는 방법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코디가 너무 예쁘게 잘 되어 있고 20대에 어울리는 감성적인 패션들이 많이 있어 추천합니다. 멋진 코디하세요~^^
<코디가 너무 예쁜 스물둘 감성 스타일!! 투에프비 -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