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美...아름다울/드라마 패션

마이프린세스1~2회 러블리한 김태희패션아이템-야상,망토니트,무스탕,가방

by 미휴 2011. 1. 19.

우리나라 대표 미녀배우 김태희가 '마이프린세스'에서 천방지축에다 짠순이로 상큼 발랄한 연기변신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 보다 더 시선을 끌고 있는 것은 그녀의 깜직하고 귀여운 패션 스타일 입니다.~ 본방을 사수하고 있는 저로써 그녀의 상큼 발랄한 연기와 더불어 러블리한 패션들이 주목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알 것 같군요~ 안보신 분들 꼭 한번 보세요~ 정말 재미있어요^^
그래서 오늘부터 귀엽고 사랑스러운 김태희 패션~!  미스프린세스 드라마 패션 포스팅을 시작하려 합니다.
먼저, 마이프린세스 1~2회에 입고 나온 김태희 패션 아이템부터 살펴 볼까요

■  야상/사파리 점퍼스타일의 '캐주얼 레이어드룩'


귀엽고 엉뚱한 캐릭터라서 그런지 야상/ 사파리 점퍼를 많이 입더군요. 후드 집업을 레이어드한 풍성한 상의에 야상까지 입었으니 잘못하면 둔해 보일 수도 있지만 레깅스를 신어 슬림해 보입니다.
캐주얼한 느낌의 야상의 브랜드는 "코데즈컴바인" 제품으로 소매를 롤업하고 면후두를 탈부착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야상 위에 포인트를 준 화이트 목도리는 "이자벨마랑" 제품이고 조개 무늬 같은 큰 가방과 옆으로 둘러맨 브라운 백은 "샘소나이트" 제품이라고 합니다.




김태희가 입은 야상과 동일한 브랜드~ 후두니트를 탈부착 할 수 있는 제품이지만 색상과 스타일이 조금 다르네요~^^
아이스타일24(바로가기)에서
'코데즈컴바인 니트 탈부착 야상점퍼'
가격: 298,0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아이스타일24>



옆의 사진의 제품이 김태희가 자주 메고다니는 가방으로
현대 Hmall(바로가기)에서
'샘소나이트 레드 Urban Pro 크로스백'

 가격: 156,400원에 판매되고 있고 BC카드 5%할인까지 하면 더 싸게 구매할수 있네요~^^



<사진출처 - 현대 Hmall>

■ 
니트 아이템으로 '러블리한 룩'




망토 모양의 아이보리색 니트케이프와 한 세트인 것 같은 니트 머리띠는 니트 소재의 디테일한 티셔츠와 어울어져 사랑스러운 소녀 같은 느낌이 드는 패션 이네요^^ 거기에다 옆으로 둘러맨 같은 색상의 베이지 숄더백과 토시로 포인트를 더해 깜찍 발랄함까지... 정말 이쁘죠...
망토 모양 니트케이프의 브랜드는 "망고" 제품이구요~ 베이지 숄더백은 "멀버리" 제품이라고 합니다.



니트 패션도 자주 입는 것 같군요~ 빅사이즈 후드 니트 스타일에 레깅스를 신어 다리가 더 날씬해 보이네요^^ 그레이드 후드 롱 니트 제품의 브랜드는 "VOOM by Joy Han"으로 우리나라 디자이너 조이한의 작품이라고 합니다.



흰색의 깨끗하고 귀여운 퍼조끼와 니트 후두티~ 두벌의 후드 아이템를 레이어드 했군요~ 캐릭터에 맞게 귀엽고 장난끼 넘치는 패션인 듯~^^ 김태희 흰색의 후드 퍼(털)조끼의 브랜드는  "파파야" 제품이고 김태희 회색 후드집업은 "알마니" 제품이라고 하네요~^^

상큼하고 귀엽게 스타일링한 '빈티지룩'

 

패셔니스타의 필수 아이템이라하는 브라운 색상 양털 무스탕에 귀여운 니트, 물나염 청팬츠로 상큼하고 귀엽게 스타일링 했네요~^^ 그리고 포인트를 준 빨강색 가방 넘 이쁘네요~^^



브라운 양털 무스탕의 브랜드는 "보브(VOV)"제품이구요. 빨간 가방은 "크리스챤디올"의 신제품이라고 합니다.

현대 Hmall(바로가기)에서
'보브(VOV) 양털숏무스탕'
가격: 626,050원으로 판매되고 있고 BC카드 5%할인까지 하면
더 싸게 구매할 수 있네요~^^




<사진출처 - 현대 Hmall>



11번가 (바로가기)에서
'크리스찬 디올 토트백'
이번시즌 신재품으로 미국직배송이라고 합니다.
가격; 3,890,520원으로 판매되고 있네요~~^^
명품백~ 가격이 상당한 제품입니다.



<사진출처 - 11번가>

'미모 종결자' 라서 무슨 옷이든 다 잘 어울릴 수도 있지만 이번 스타일리스트가 센스가 있고 참 캐릭터와 잘 어울리게 스타일링을 하는 것 같네요 ~ 상큼 발랄 엉뚱등 어떤 수식어가 붙여도 잘 어울리는 연기와 패션 계속 기대가 됩니다.


귀여운 김태희 스타일 찾아보기


귀여운 김태희패션과 비슷한 스타일을 찾아보았습니다. 사진출처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제품의 상세정보들을 보실 수 있어요~^^

<사진출처바로가기> 연매출 100억이상!! 소비자에게 인정받는 여성의류몰 망고리본

천연양털 무스탕 자켓이네요~ 전체적으로 숏한 스타일이라 원핏, 스키니 등에 모두 잘 어울릴 것 같네요~
김태희 무스탕이랑 똑같은 디자인 이네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연매출 100억~!스타일을 아는 그녀들의 공간~ 망고리본>

양털내피을 탈부착할 수 있는 카키색의 야상점퍼라고 하네요~^^ 스타일은 김태희야상보다 조금 더 이쁜듯~^^ 


<사진출처바로가기> 연매출 100억이상!! 소비자에게 인정받는 여성의류몰 망고리본

후드와 롱니트 세트 제품이라고 하네요~^^ 후드가 탈부착이 가능하고 앞은 목도리처럼 뒤에는 후드로 따듯하게 참 괜찮은 것 같네요~^^

<사진출처바로가기> 10대, 20대 수입구제 여성패션몰 코이

 
쇼핑소식>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옷들이 많이 있더군요~ 소비자에게 신뢰를 받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 그래서 추천합니다. 한번 둘러 보세요 ^^
                                                                <연매출 100억이상!! 스타일을 아는 그녀들의 공간 망고리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