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美...아름다울/드라마 패션

시크릿가든 황금몸매 김사랑 패션 (3)- 벌집원피스,황금원피스,원피스코트

by 미휴 2011. 1. 17.



해피엔딩으로 막을 내린 시크릿가든에서 김사랑의 까칠하면서도 의리 있고 정도 있는 윤슬연기~ 질투하는 모습과 복수하려는 모습도 넘 매력적이였습니다. 그리고 오스카(윤상현)과의 사랑이야기도 라임과 주원의 사랑만큼이나 솔솔한 재미가 있었는데요~ 정말 재미있게 본 드라마인데 끝이 나서 조금 섭섭하네요~^^
그래도 이 드라마에서 김사랑이 제일 화제가 된 것은 그녀의 멋진몸매, 황금몸매를 자랑하며 차도녀로서의 김사랑 패션이였습니다. 그 동안 입고 나온 화려한 패션들 중에서 겨울아이템인 자켓과 코트를 포스팅한 적이 있습니다.

김사랑패션관련포스트 ==>
시크릿 가든 황금몸매 김사랑 패션 (2) - 세련된 겨울 코트
                                              시크릿 가든 황금몸매 김사랑 패션 (1) - 겨울 자켓

오늘은 그녀가 시크릿가든19회, 20회(마지막회)에서 이슈가 된 반짝이는 벌집원피스와 황금원피스등 그녀의 화려한 원피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김사랑의 멋진 몸매가 부각되는 화려한 원피스




섹시한 호피 무늬 코트도 잘 소화해 내는 차도녀 윤슬~ 잘못입으면 정말 촌스러워 보이는 아이템인데~^^

브랜드는 "블루걸"에서 나온 원피스라고 하네요~^^ 


옷에 딱 붙는 검정원피스에 포인트로 화려한 목걸이를 한 윤슬~~^^ 검정 원피스는 무난하게 모두 입을 수 있지만 저렇게 딱 몸에 붙는 원피스는 몸매가 좋아야 할 듯~ㅋㅋ 블랙원피스의 브랜드는 "시슬리"에서 나온 제품이라고 하네요~^^



검정과 흰색이 섞인듯하네 베이지색 줄무늬로 좀더 세련되게 포인트를 주는 원피스 인것 같네요~

차분하게 보이면서 멋스럽기고 합니다. "DVF"에서 나온 제품의 원피스라고 하네요~^^


하늘하늘한 천인데 잎무늬가 화려하게 보입니다. 몸에 딱 붙는 느낌이 좋아 보이고 허리에 끈으로 허리라인을 강조한 제품인것 같군요~천은 실크 같은데요~ 맡는지 모르겠지만~^^

이 제품도 위에 옷과 같이 "DVF"에서 나온 제품이라고 합니다.


19회에서 입고 나와 이슈가 된 벌집무늬 원피스 ~ 반짝반짝 거리고 옷에 딱 붙는 것이 SF영화에 나오는 여주인공이 입는 옷 같기도 하네요~^^ 이 제품의 브랜드는 "제시뉴욕"에서 나온 제품이라고 합니다.



코트 같지만 코트형 원피스 라고 하네요~ 윗 카라로 깔끔해 보이고 밑라인을 넓게 해서 허리라인의 돋보이게 한 귀여운 스타일의 원피스인것 같네요 ~  "벤소니"에서 나온 원피스 코트 제품이라고 합니다.



가든 20회에서 나온 정말 화려해 보이는 황금원피스 입니다. 누구나 입어서 소화할 수 없을 것 같은 아이템이지만 김사랑이 입으니까 정말 세련되 보이고 빛나는 것 같군요~^^
 
쇼핑소식> 박경림, 박수홍, 소유진등 유명 연예인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럭셔리 쇼핑몰을 소개합니다. 예상보다 가격대도 저렴하구요~ 세련되고 예쁜 옷들이 많이 있어서 추천합니다~^^
                                                          <스타패션따라잡기 ~!! 연예인 브랜드 전문 쇼핑몰 "헤이요"- 링크>

스타패션 관련 포스트 ==> 마이프린세스 김태희 어그부츠 유행 예감 겨울 아이템
                                            [수지패션]드림하이1~2회 고혜미(수지)까도녀스타일 코트,망토,트레이닝복

차도녀 스타일 찾아보기

<사진출처바로가기 - 스타패션따라잡기~! 연예인 브랜드 전문쇼핑몰~헤이요>

전체적인 셔링으로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미니 원피스네요~^^ 신축성이 좋아보이고 전체적인 실루엣도 예쁜 차도녀 스타일 원피스네요.

<사진출처바로가기> 연매출100억~! 소비자에게 인정받는 여성의류몰 망고리본

털이 포송포송 나있는 무지니트 원피스 같습니다. 따뜻하면서도 슬림하게 라인이 잘 살고 퍼조끼라던지 숏한 자켓들을 같이 입으면 고급스럽고 섹시함까지 표현할수 있는 아이템인 것 같군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스타패션따라잡기~! 연예인 브랜드 전문 쇼핑몰~ 헤이요>

디자인의 세련된 프렌치 자켓형 원피스라고 합니다. 정말 퀼리티도 있어 보이고 디자인도 많이 신경쓴 듯 하네요~^^
밑단의 언밸런스와 허리라인이 더욱 여성스러워 보이네요~^^ 

쇼핑정보> 같은 옷이라도 코디하는 방법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코디가 너무 예쁘게 잘 되어 있고 20대에 어울리는 감성적인 패션들이 많이 있어 추천합니다. 멋진 코디하세요~^^
                                                                  <코디가 너무 예쁜 스물둘 감성 스타일!! 투에프비 -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