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美...아름다울/몸관리

한채영 몸매 후계자 "유이" 다이어트 요가법

by 미휴 2011. 5. 20.




얼마전 한 언론매체에서 바비인형 몸매를 자랑하는 한 채영이 몸매 후계자로 애프터 스쿨의 유이를 지목했습니다.
한채영은 우리나라에서 최고의 몸매와 비율을 가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한채영은 “개인적으로 마른 몸매를 좋아하지 않는다. 건강함이 최고의 매력이라면서 유이는 건강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 채영의 말처럼 이제 마른체형보다 자신의 신체적 장점을 부각 시키고 건강함속에 섹시함이 있는 것이 미의 기준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해 봅니다. 다이어트도 몸의 리듬과 신체불균형에서 오는 많은 병에서 자신의 몸을 지키고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다이어트 보다 건강한 다이어트가 진정한 몸관리가 아닐까요?^^

다이어트 시작전 알아야 할 사항 ==>  비만 원인! 꼭 알아야 다이어트 성공한다.

 

매일 자신의 자극하자!!

 

다이어트를 하면서 제일 중요한 것은 자신의 의지입니다. 제일 참기 힘든 식욕이나 특히 겨울철이 되면 찾아오는 게으름! 이런 것들이 자신의 의지를 꺽는 것이죠... 저도 마찬가지지만... 이런때 자신에게 동기부여가 되고 의지를 강하게 만들어 줄 자극을 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한 채영의 사진과 유이의 멋진 몸매사진 몇장 올립니다. 저도 이사진들 보니까 자극이 되네요... 정말 이번년에는 꼭 다이어트 성공해야지!! 의지...의지~!!



유이의 아름다운 옆모습을 업그레이드 하는 요가법

 

 

1. 온몸풀기 


1) 양 무릎과 양 손바닥을 대고 옆드린다.


2) 무릎을 가슴 쪽으로 당기고 시선을 배꼽을 바라본 후 발을 최대한 뒤로 높이차고 다시 돌아 온다.
3) 8회 반복한다.

2. 가슴올리기


1) 골반 넓이 만큼 다리와 가슴을 벌리고 선다.
2) 양팔을 크게 벌리며 숨을 들이 마신다.
3) 양팔을 최대한 가슴 아래쪽에서 팔꿈치가 교차되도록 조여준다.
4) 팔꿈치까지 접어 어깨를 감싸준다.
5) 8회 반복한다.

3. 옆각선미 만들기


1) 한쪽 팔로 머리를 받치고 받대 팔은 몸이 흔들리지 않도록 옆으로 눕는다.
2) 배에 힘을 주고 시선을 정면을 바라본다.
3) 발목을 담겨 종아리 근육을 펴주고 위쪽에 있는 다리를 천천히 올렸다 내렸다를 반복한다.
4) 8회 반복한다.

4. 다리늘리기


1) 양팔을 벌리고 선다.
2) 발을 들어 한걸음 내딛는다.



3)양손을 크게 교차하며 어깨을 접는다.
4) 뒤쪽 발꿈치를 바닥에 최대한 눌러서 종아리 근육을 펴준다.
5) 8회 8초간 유지한다.

집에서 15분~ 20분정도 투자해서 유이의 몸매가 된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만은 열심히 한다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무슨 일이든 꾸준함이 좋은 결과를 낳겠죠!
오늘 유이 사진보며 다시 결심합니다. 꼭 성공하리라~^^

체중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을 참고하세요!!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이유?
다이어트를 열심히 해도 체중이 줄지 않는 분들 계신가요?
이런분들의 경우 잘못된 방법, 체질과 맞지 않는 방법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실패하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정확하고 체질에 맞는 방법으로 체중감량을 한다면 1~2개월 만에 10kg이상을 감량할 수 있습니다.
현재 다이어트전문가들이 무료로 맞춤분석을 해주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시작전, 체크해봐야할 체중감량 맞춤분석 테스트 - 링크>

운동전 간단한 음료섭취로 운동을 통한 기초대사향를 증대 시키고 운동시 에너시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 함유로 에너지 생성 효율을 증대시켜 다이어트 운동 효과를 120% 높여주는 음료! 운동을 통해 살을 빼고 계신분에게 딱 맡는 것 같아 추천해요^^

<다이어트 운동 효과를 120%로 운동전 마시는 음료 팻다운 -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