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美...아름다울/몸관리

[아이유 다이어트] 드림하이 아이유 변신~ 30kg감량!

by 미휴 2011. 2. 11.


아이유는 특수분장으로 얼굴조차 알아볼수 없는 뚱뚱녀~ 드림하이 필숙으로 변신하며 제이슨(우영)를 짝사랑하는 순수한 연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이번 드림하이8회에서 필숙(아이유)이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한지 200일만에 30kg를 감량에 성공하며 예쁜 아이유로 돌아왔습니다. 날씬해진 드림하이 아이유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아이유 다이어트의 결심~ 계기가 있어야 다이어트 성공한다.


다이어트로 멋진 몸매를 만들려면 “꼭! 해내고야 말겠다”는 굳은 의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작심삼일로 돌아가죠~^^ 그래서 “내가 꼭 다이어트를 해야 되는 이유”를 만들어 그 목표를 정하고 꾸준히 해야 다이어트는 성공할 수 있습니다. 아이유를 보면 내가 다이어트를 해야하는 이유(목적)가 생기게 되는데 필순(아이유)의 고백을 친구로서 좋아하지 그 이상은 아니라는 제이슨(우영)에게 ~ 아이유는 자신이 딱 200일후에 살빼서 예뻐져서 오면 그때 대답 다시해 줄수 있니?라고 하자 제이슨(우영)이 좋다고 말합니다. 이에 필순(아이유)은 맹선생(이윤미)의 도움을 받아 본격적인 다이어트를 돌입하게 되는데요~ 이처럼 무엇인가 본인에게 자극을 줄 수 있는 ~ 꼭 해야겠다는 의지가 다이어트성공의 첫 번째 비결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드림하이 속 아이유 다이어트 방법



필숙(아이유)는 맹선생(이윤미)의 도움을 받아 음식조절과 땀복입고 줄넘기하기로 200일간의 30kg를 감량 목표로 맹훈련을 시작합니다. 

1.  드림하이 속 기린예고 다이어트 식단

일단 부지런히 잘짜어진 식단 지키기~^^

아침은 여왕처럼 ~^^

점심은 평민처럼~^^

저녁은 거지처럼~^^

기린예고 데뷔반의 식단은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네요~^^


기린예고 다이어트 스페셜 다이어트 식단은 메뉴별 칼로리까지 표시된 샐러드(130kcal), 삶은 달걀 한 개(80kcal), 삶은 고구마한개(120kcal), 방울토마토 8개(16kcal)로 총 346kcal 구성된 식사가 전부~ 연예지망생이라서 그런지 너무한 식단이네요~^^ 연예인들은 이런 식단에도 영양제들을 많이 먹기 때문에 가능한 식단입니다. 살은 빠지겠지만 영양이 불균형해 질수 있으니 따라하는 것은 조금 피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자신이 감량할 목표와 운동량을 고려하여 자신만에 식단을 짜보는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2. 아이유 줄넘기 다이어트

줄넘기는 다른 운동에 비해서 다이어트 효과가 높은데요 ~ 필숙의 몸무게 정도면 30분정도만 해도 200kcal정도는 쉽게 뺄 수 있다네요~^^


1) 줄넘기 다이어트 효과
줄넘기는 몸전체를 움직이는 유산소 운동이기 때문에 뱃살, 팔뚝살, 허벅지, 종아리등 전신의 군살을 빼주어 바디라인을 만들어주고 심폐기능과 지구력, 근력등 운동능력을 향상시켜줍니다. 줄 하나로 할 수 있는 운동이라서 어디서든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죠~^^

2) 효과적인 줄넘기 다이어트 방법
- 매일 꾸준히 30분정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 줄넘기의 줄 길이는 줄을 가운데 밟고 손잡이가 팔을 접어 올렸을 때 가슴아랫쪽에 위치해야 적당합니다.
- 1분에 120회 정도의 속도로 2분정도 실시하고 2분정도 쉬고 하면서 3~5회 정도 반복하면서 30분정도
   실시합니다.
- 개인에 따라 운동량를 조절해야 하므로 하루에 무리하게 하지말고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줄넘기가 익숙해 지면 자신에 맞에 쉬는 시간을 줄이고 운동량을 늘려가며 실시합니다.
- 줄넘기 다이어트에 효과를 보려면 최소 일주일은 지속해야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무엇이든 꾸준함이 중요하겠죠!!

참고> 운동전 간단한 음료섭취로 운동을 통한 기초대사향를 증대 시키고 운동시 에너시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 함유로 에너지 생성 효율을 증대시켜 다이어트 운동 효과를 120% 높여주는 음료! 운동을 통해 살을 빼고 계신분에게 딱 맡는 것 같아 추천해요^^

<다이어트 운동 효과를 120%로 운동전 마시는 음료 팻다운 - 링크>


드라마속 살빠진 예쁜 아이유



이랬던 필숙(아이유)이 굳은 의지와 다이어트식단 그리고 줄넘기 다이어트로 200일만 30kg를 감량하면서 이렇게 예뻐졌어요~^^


아이유의 다이어트 전후 사진입니다.~ 열심히 다이어트 하셔서 아이유처럼 되세요~^^

체중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을 참고하세요!!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이유?
다이어트를 열심히 해도 체중이 줄지 않는 분들 계신가요?
이런분들의 경우 잘못된 방법, 체질과 맞지 않는 방법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실패하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정확하고 체질에 맞는 방법으로 체중감량을 한다면 1~2개월 만에 10kg이상을 감량할 수 있습니다.
현재 다이어트전문가들이 무료로 맞춤분석을 해주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시작전, 체크해봐야할 체중감량 맞춤분석 및 무료상담 -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