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美...아름다울/드라마 패션

[수지패션]드림하이3~4회 고혜미(수지)귀여운스타일 코트,후드티,가방,스커트

by 미휴 2011. 1. 24.
KBS 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의 인기와 더불어 까칠하지만 상큼하고 발랄한 수지(고혜미)패션이 기린룩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지난번 1~2회에서 나온 수지패션를 살펴보았는데요...

수지패션관련포스트==>[수지패션]드림하이1~2회 고혜미(수지)까도녀스타일 코트,망토,트레이닝복

드림하이 3~4회에서는 귀여운 스타일의 기린룩으로 핑크체크무늬 코트, 후드집업등을 입고 나와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스타일의 패션으로 시선을 끌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드림하이 3~4회에서 수지가 입고 나온 러블리한 패션 아이템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수지(고혜미) 러블리한 패션 아이템 브랜드 정보



밝은 핑크색 스커트가 화사해 보이고 베이직색 케이프코트로 귀엽게 연출을 했네요 ~ ^^



수지가 입은 베이지색 케이프 코트는 '올리브데올리브' 브랜드

아이스타일24 (바로가기)에서
'올리브데올리브 패셔니스타 케이프 코트' 
가격 : 350,400원에 판매 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아이스타일24> 




수지가 입은 화사한 핑크 스커트는 '플라스틱아일랜드' 제품
현대 Hmall(바로가기)에서
'플라스틱아일랜드 깜찍한 샬랄라스커트'
가격: 67,150원에 판매 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현대 Hmall>




수지가 옆으로 매고 있는 체크 무늬 가방은 '헤지스' 제품

AK프라자 AKmall(바로가기)에서
'[헤지스ACC]오렌지 체크 크로스백'
가격: 230,775원에 판매 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AKmall>




교복위에 큰 후드가 달린 스쿨룩 같은 아이보리색 떡뽁이 단추 코트에 포인트로 핑크색 가방 ~ 귀엽게 코디 했네요~^^





수지가 입고 있는 귀여운 아이보리색 코트는 'EnC' 브랜드
현대 Hmall(바로가기)에서
'EnC 떡뽁이단추포인트 후드코트'
가격: 220,15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현대 Hmall>




수지가 매고 있는 귀여운 핑크색 가방은 '키플링' 브랜드
가방팝(바로가기)
에서
'키플링 캉그라 백팩'
가격은 160,0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가방팝>


진한 보라빛의 후드집업이 귀엽게 보이네요~^^



수지가 입은 진한 보라빛의 후두집업은 '쥬시꾸뛰르'제품의 트레이닝복이네요. 아무리 찾아봐도 같은 색상은 없는 듯해요~TT
현대 Hmall(바로가기)에서
'쥬시꾸뛰르 트레이닝 상의'
가격: 149,940원으로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현대 Hmall>




안에 입은 티셔츠도 '쥬시꾸뛰르' 제품이라고 합니다.
현대 Hmall(바로가기)에서
'쥬시꾸뛰르 티셔츠'
가격: 99,54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현대 Hmall>


목폴라에 빨간색 원피스~핑크체크 무늬 후드코트로 겨울이지만 화사하고 귀여운 컨셉인것 같네요~^^
핑크체크 코트가 허리라인도 살려주면서 넘 이쁘네요~^^
 





수지가 입은 핑크체크 무늬 후드코트는 '에고이스트'브랜드
현대 Hmall(바로가기)에서
'에고이스트 후드카라 슬림 코트'
가격 : 330,600원으로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현대 Hmall>

찾는데 엄청 고생했어요~~^^ 상세정보가 필요하신 분은 바로가기나 사진출처에 클릭하시면 보실수 있습니다.^^ 스타따라잡기 드라마패션리뷰 ~ 드림하이 수지패션 포스팅은 계속됩니다.

수지(고혜미) 러블리한 스타일 찾아보기


브랜드 의류들이라 가격대가 조금 만만치는 않은 것 같네요~ 그래서 러블리한 수지패션과 비슷한 스타일을 찾아 봤어요~^^ 사진출처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제품의 상세정보들을 보실수 있어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코디가 너무 예쁜 스물둘 감성스타일~투에프비>

예쁜 붉은색의 떡뽁이 단추가 달인 귀여운 패딩점퍼네요~^^
레드컬러가 눈에 속들어 오고 라인이 예쁘게 잘 살려 넘 날씬해 보이네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10대,20대 수입구제 여성의류몰~ 코이>

꽈배기 니트 패턴에 스마일 패치가 넘 귀여운 후드티네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스타패션따라잡기 연예인브랜드 전문~헤이요>

여성스럽고 큐티한 스타일의 롱코트~ 깔끔한 색상과 허리 리본이 귀여워 보입니다.~^^

쇼핑소식> 코디가 너무 예쁘게 잘 되어 있고 20대에 어울리는 감성적인 패션몰 투에프비에서 고객감사 2010 F/W 시즌오프세일을 최고 50%까지 한다고 합니다. 1/21일부터 단 일주일간만 한다는 소식입니다. 좋은 찬스로 멋진 코디하세요~^^
<코디가 너무 예쁜 스물둘 감성 스타일!! 투에프비 -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