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美...아름다울/피부관리

[피부관리]아름다움 피어나는 휴식을 만나다. 미휴-경북도민일보기사

by 미휴 2010. 12. 3.

경북도민일보에서는 포항지역에 좋은 시설과 고품격 서비스 그리고 소비자가 원하는 차별화된 아이템을 가진 전문뷰티기업이 생겨서 지역서비스분야 발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하며 웰빙특집기사로 "토탈뷰티클럽 & 스파 미휴"의 기사를 실었습니다. 
 

경북도민일보 기사 보도 내용    (☜클릭 원문기사 이동)

아름다움 피어나는 휴식을 만나다

토탈뷰티클럽&스파 미휴,`E-BIZ 브랜드 대상’선정
최고 토탈뷰티프로그램과 전문 의료서비스 연계
심신의 휴식 통해 스트레스 해소…자연적 美 가꿔가
  
 
최고의 토탈뷰티프로그램을 한 공간에 담은 미휴는 스킨바디케어, 경락, 스파, 두피, 풋케어, 네일, 헤어, 아로마테라피 등 미의 모든 요소를 연구·개발해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아름다워지고 싶은 욕망을 가진 당신, 더 이상 선택의 기로에서 고민하지 말자.
전문 의료서비스와 연계한 체계적인 메디테라피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미휴(美休)’가 진정한 토탈뷰티케어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2011년 상반기 E-BIZ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피부 관리 부문에 선정됐다.
토탈뷰티클럽&스파 미휴(美休)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드는 도심 속의 휴식처’라는 의미다.
미휴 포항본점(북구 항구동)은 테라피, 에스테틱, 스파 등의 동서양 의료기술과 케어기술을 접목해 스트레스에 노출돼 있는 고객에게 심신의 휴식처를 제공하고 있다.
스킨바디케어, 경락, 스파, 두피, 풋케어, 네일, 헤어, 아로마테라피 등 미의 모든 요소를 연구·개발해 최고의 토탈뷰티프로그램을 한 공간에 담고 있으며 해수욕장의 아름다운 오션뷰(Ocean View)를 누릴 수 있다.

고객피부타입과 체형에 맞춘 세부적인 `스킨&바디케어(에스테틱)’, 향기로 몸을 릴렉스하게 풀어주는 `아로마테라피’, 스트레스 해소와 질병예방을 도와주는 `스파’를 포함한 미휴(美休)만의 뷰티프로그램들은 인위적인 미가 아닌 자연적인 미를 만들어 주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M프로그램은 고객우선주의로, 저가부터 고가까지 모든 프로그램을 세부적으로 구성해 뷰티서비스는 일부 계층만 받는다는 편견을 깨고,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모두가 부담 없이 미와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뷰티서비스의 일반화를 추구하고 있다.

박성민 기획이사는 “현재는 포항 본점만이 운영되고 있으나 토탈뷰티케어브랜드 `미휴(美休)’를 통해 보다 전문적인 메디컬과 뷰티서비스의 결합인 토탈뷰티를 완성하고자 한다”는 포부와 함께 전국관광명소에 전국 직영점 및 프랜차이즈를 개설해 신개념 뷰티 관광 사업을 추진 중이라 밝혔다.

이어 “`미휴포항’은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로 뷰티전문화장품 생산라인을 가지고 있어 자체 뷰티전문화장품 개발 및 유통라인을 확보하고 있다. 이것이 브랜드에 대한 믿음을 줘 많은 소비자들이 선택한 것 같다. 이 믿음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대표 토탈뷰티전문기업으로 성장해 더 큰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김인주 대표원장은 “미휴(美休)는 진정한 뷰티전문업체로 최고의 시설과 좋은 제품,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격 서비스로 아름다움과 건강, 휴식 등을 제공할 것”이라며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1주일에 한 번 정도는 열심히 일한 나에게 미휴(美休)에서 아름다움과 휴식을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문의는 인터넷 홈페이지(http://미휴.kr) 또는 전화(054-254-5777)로 하면 된다.
                                                                                                          - 이부용기자 lby@hidom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