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美...아름다울/피부관리

E-Biz 브랜드대상 뷰티부문대상 토탈뷰티클럽 & 스파 "미휴"

by 미휴 2010. 12. 3.




YTN 선정위원들이 선정을 하고 소비자의 설문조사로 이루어지는 이번 E-Biz 브랜드 대상 뷰티부문에 피부관리, 스파, 두피케어, 풋케어, 네일아트 등의 미의 모든 요소를 한 공간에 담아 소비자에게 편리성과 더불어 아름다움, 건강, 휴식 모두를 누릴 수 있게 만든 토탈뷰티케어 브랜드인 토탈뷰티클럽 & 스파 "미휴(美休)"가 대상수상을 하였습니다. 이번 수상을 통해 지역뷰티업체로서 미휴가 고객님께 한발 더 다가가고 지금보다 더 정성과 사랑으로 보답드리며 한국 대표 토탈뷰티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YTN 기사 보도 내용



[Biz 정보] [E-BIZ 브랜드대상]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드는 도심 속 휴식처  '미휴(美休)'


 
'아름다워지고 싶다' 이것은 여성을 넘어 남성에 이르기까지 인간이라면 누구나가 취하고 싶은 욕구일 것이다. 점점 더 외모에 대한 물질적, 시간적 투자가 늘어나는 지금, 단기간에 예뻐지고 외모를 바꿀 수 있다는 과장된 광고들이 즐비하고 피부 관리에 대한 왜곡된 정보와 불법적인 시술이 성행하고 있다. 하지만 진정한 케어는 꾸준히 관리함으로써 피부의 노화 속도를 늦추고 피부와 체형을 단계적으로 변화시키는 것이지, 성형처럼 단기간에 변화하는 것이 아니다. 단기간에 이루어진다는 것은 피부를 상하게 할 수 있고 반드시 부작용이 따르게 되어있다.

소비자들에게 휴식과 더불어 건강과 미를 완성하고 비만관리/에스테틱/테라피/스파/두피/네일 까지 모두 한 공간에서 누릴 수 있는 토탈뷰티서비스. 뿐만 아니라 전문 의료서비스와 연계한 체계적인 메디테라피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미휴(美休)(http://미휴.kr)가 진정한 토탈뷰티케어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2011년 상반기 E-BIZ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피부 관리 부문에 선정되었다.

토탈뷰티클럽&스파 미휴(美休)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드는 도심 속의 휴식처'라는 의미로 스킨바디케어, 경락, 스파, 두피, 풋케어, 네일, 헤어, 아로마테라피 등,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드는 미의 모든 요소를 연구하고 개발하여 최고의 토탈뷰티프로그램을 한 공간에 담고 있다. 여기에 현대인의 만병 근원인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휴식까지 제공하여 미와 휴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공간인 토탈뷰티케어브랜드로 거듭났다.

박성민 기획이사는 "현재는 포항 본점만이 운영되고 있으나 (주)미휴포항은 토탈뷰티케어브랜드 '미휴(美休)'를 통해 보다 전문적인 메디컬과 뷰티서비스의 결합인 토탈뷰티를 완성하고자합니다." 라는 포부와 함께 전국관광명소에 전국 직영점 및 프랜차이즈를 개설하여 신개념 뷰티 관광 사업을 추진 중이라 밝혔다. 또한 "저희 (주)미휴포항은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로 뷰티전문화장품 생산라인을 가지고 있어, 자체 뷰티전문화장품 개발 및 유통라인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브랜드에 대한 믿음을 드려, 많은 소비자분들이 선택해 주신 것 같습니다. 이 믿음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대표 토탈뷰티전문기업으로 성장하여 더 큰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포항에서 피부관리 잘 하는 곳, 포항 토탈뷰티클럽으로 유명한 미휴(美休) 포항본점은 특히나 휴식을 위한 모든 공간에서 해수욕장의 아름다운 Ocean View를 누릴 수 있어 포항추천휴가지 코스에 포함될 정도로 인기이다.

해수욕장의 푸른바다를 담은 미휴(美休)는 테라피, 에스테틱, 스파 등의 동서양 의료기술과 케어기술을 접목하여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있는 고객에게 심신의 휴식처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피부타입과 체형에 맞춘 세부적인 '스킨&바디케어(에스테틱)', 향기로 몸을 릴렉스하게 풀어주는 '아로마테라피', 스트레스 해소와 질병예방을 도와주는 '스파'를 포함한 미휴(美休)만의 뷰티프로그램들은 인위적인 미가 아닌 자연적인 미를 만들어 주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미휴의 M프로그램은 고객우선주의로 저가부터 고가까지 모든 프로그램을 세부적으로 구성하여 뷰티서비스는 일부 계층만 받는다는 편견을 깨고,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모두가 부담 없이 미와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뷰티서비스의 일반화를 추구하고 있다.

김인주 대표원장은 "미휴(美休)는 진정한 뷰티전문업체로 최고의 시설과 좋은 제품,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격 서비스로 아름다움과 건강, 휴식 모두를 드리는 고객님의 평생 관리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라는 말로 소비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가꾸어지는 아름다움과 자연친화적인 휴식이 공존하는 토탈뷰티브랜드 미휴(美休). 1주일에 한 번, 2주일에 한 번 정도는 열심히 생활한 나에게 미휴(美休)에서 아름다움과 휴식 두 마리 토끼를 선물해보자.



☞ 위의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YTN보도기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