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休... 쉴/아무데나 여행

포항 "연일부조장터문화축제"에서 만난 섹시한 여인...

by 미휴 2010. 10. 15.



포항 "연일부조장터문화축제"에 갔었다..

한 여인이 윗 옷을 입지 않고...
가슴을 다 드려내고 포즈를 취하고 있었다.. 헉~!!






이렇게 야한 사진을 올려도 될지 모르겠네요 ....



ㅋㅋ.. 새끼 꼬기 대회인가 하는데서 1등한 작품이라구 하네요...
그런데 너무 윗쪽으로 사실적으로 표현해 놓아서 조금 쑥스럽네요..

눈, 귀, 코, 입의 그리고 눈썹까지 정교하게 만들었고 뒤로 곱게 묶은 머리를...그리고 손가락하나하나까지...
새끼줄로 이렇게 만들수 있다니 대단합니다..하나의 작품으로 인정~^^


(위에 사진 오른쪽 위쪽에 계신분) 아무말없이 앉아서 조용히 새끼줄만 꼬고 계시던 그분의 작품이라고
합니다..

새끼줄로 만든 여러가지 작품들도 있더군요...항아리.. 돼지.. 지게...종...탑까지..
한참을 지켜 보다 왔는데...정말 아무말 없이 새끼만 꼬고 계시더군요....프로는 역시 집중력이 대단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