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休... 쉴/뉴스&이슈꺼리

김연아, 시상식 패션에 네티즌 '원더풀'의 제목의 뉴스를 읽다 배꼽 빠지는 줄...

by 미휴 2010. 10. 13.


다음 스포츠 뉴스를 읽다가... 김연아가 시상식에서 입은 패션..
김연아의 팬으로서 당연히 읽어 줘야지 란 생각으로...
천천히 읽기 시작했다...

"
아시아인 최초로 '
올해의 스포츠우먼'에 선정된 '피겨퀸' 김연아(고려대)가
시상식에서 환상적인 패션과 자태를 뽐내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다.

김연아는 13일(한국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시상식에 참여해
'올해의 스포츠우먼' 상을 수상했다. ~~ 기사를 읽고 ^^ 
사진을 보기 시작.....



그리고 댓글을 쓰려고 보는데......



삼촌이 사과할께~~
밑에 사진에서 정주리를 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촬영기사 누구야 줴 패불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완전 넘어 갔다...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