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美...아름다울/피부관리

[포항피부관리] 토탈뷰티클럽 &스파 미휴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

by 미휴 2010. 11. 23.


포항 최고의 시설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자랑하는 토탈뷰티클럽 & 스파 미휴(포항점)은 2010년 11월 20일 부터 2011년 2월 말까지 예비 대학생과 사회초년생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미휴는 고3 수험생 뿐만 아니라 예비 직장인까지 사회 초년생 모두에게 해택이 주어지고 뒷바리지 하시느라 수고하신 학부모님께도 같은 해택을 드리며 더 많은 이벤트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 드리겠다고 전했다.

■ 토탈뷰티클럽 &스파 미휴(포항점) 이벤트 공지





고3 수험생 여러분 수능시험 보신다고 수고하셨습니다.

대학생이나 사회입문하시기전 몸매도 만들고 예뻐 질 수 있게 미휴에서 여러분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면접를 앞두고 계시거나 사회에 첫 발걸음을 하시는 분들은 첫인상이 정말 중요합니다. 피부가 좋으면
인상이 달라집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포항 최고의 시설과 테크닉을 자랑하는 미휴로 오셔서 상담 받으시고
많은 해택을 누리 세요

- 해택:

1) 기본적인 미휴의 모든 M프로그램 20%DC(횟수에 관계없이)받을 수 있습니다.

2) 선착순 100명의 고객분은 30%DC를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장님 상담을 통해 더 많은 해택를 누리 세요.)

3) 수고 많으신 수험생 부모님께도 동일한 20% DC해택을 드립니다.
   
수험생을 뒷바라지 하신다고 신경많이 쓰시고 수고하셨습니다. 미휴에서 그동안의 피로를 날려 버리세요.

- 기간 : 2010년 11월 20일 ~ 2011년 2월 28일 까지

- 해택방법 : 전화상담이나 인터넷 상담을 통해 수험생이나 사회초년생이신분은 모두 해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고객만족서비스를 추구하는 미휴는 고품격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됩니다. 꼭~예약하셔서 그 시간 만큼은 고객만을 위한 시간으로 미휴의 하이엔드 서비스를 누리 세요!!

* 포항 최고의 피부관리시설과 스파, 페이셜케어, 바디케어, 슬리밍(비만)케어, 경락, 두피케어, 풋케어, 네일 등의 전국 최대의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어 고객님께 다양한 관리로 피부와 체형의 아름다움, 그리고 휴식까지 드리는 토탈뷰티클럽입니다.



■ 토탈뷰티클럽 & 스파 미휴 포항점의 스파, 피부관리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