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휴의 알아야 산다/똑똑한 반려인 펫슈머

고양이 화장실 모래! 마리펫 두부모래 진짜 괜찮네요! 완전강추!

by 미휴 2018. 5. 12.

고양이를 좋아하는 친한 동생이 벤토로 된 

고양이모래가 먼지가 많이 날려 ~ 안좋은 것 같다며,, 

마침 모래도 떨어져서 구입해야된다고 해서...

선물로 두부모래를 사줬다..근데 넘 좋다고 하네요~~



이 시크한 눈빛의 냥냥이 이름은 레옹!!

마리펫 고양이 두부모래 라벤더향 ~ 

향이 좋은지 관심을 갖더라구요!

고양이도 허브향을 좋아하는가?? ㅎㅎ


 

먼저 벤토나이트 모래가 든 고양이화장실 청소부터!

근데 벤토모래는 밀가루처럼 잔입자들~

가루날림~TT 사막화가 완전심하네요~~

고양이 호흡기에 정말 안좋을 듯~~TT



고양이 화장실을 깨끗하게 청소후 ~~ 

천연 두부모래를 이쁘게 잘 깔아주었어요~

마리펫 두부모래 ~ 

향도 좋지만 일단 천연이라 고양이가 먹어도 해롭지 않으니 완전 안심이네요^^

이제 우리 냥냥이 레옹이가 좋아해야 할 건데~~ 

모래가 바뀌면 적응이 잘 안될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다행히 잘 적응했네요~~

응아도 사람만큼 크게~~ 레옹이가 장이 튼튼한가봐요~~ㅋ

마리펫 부두모래의 좋은 점이 또 있네요~ 

완전 잘 굳어서 처리하기도 완전 편하네요~~



마리펫 두부모래의 완전 좋은점은 그냥 변기에 버리면 된다는 거~~

변기에 넣자마자 바로 분해~ 위 사진 보이시죠^^

물을 내리자!! 완전 깔끔하게 내려갔어요~~ 강추강추~~!!!


추천상품> 마리펫두부모래사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