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美...아름다울/드라마 패션

[김태희패션]마이프린세스9~10회 이설(김태희)스타일 플레어자켓,스커트,원피스,선글라스

by 미휴 2011. 2. 11.

마이프린세스 9회,10회에서 점점 공주로 변해가는 예쁜 이설(김태희)공주패션 브랜드 정보입니다.

마프 9회,10회 이설(김태희)패션 브랜드 정보



▶ 김태희 헤어밴드 - " 레나크리스 " 제품
김태희 선글라스 -  " 펜디 " 제품
김태희 까만색 퍼 장식 구두 - " 더 슈 " 제품
김태희 아이보리 플레어 자켓 - " 에고이스트 " 제품




김태희가 입은 흰색 자켓은   

AK프라자 몰(바로가기)에서
"에고이스트 테잎장식 플레어 자켓(EB1WJ110)"
가격은 406,600원으로 2011년 봄 신상이라고 하네요~^^





<사진출처 - AKmall>


김태희가 쓰고 있는 선글라스는
아이스타일24 (바로가기)에서
" 펜디 신상 선글라스 (FS5046K001)"
가격은 307,5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출처 - 아이스타일24>


김태희 흰색 리본 티셔츠 - " 레니본 " 제품
김태희 검정 스커트 - " 엠포리오 알마니 " 제품


김태희 흰색원피스 - " 앨리스인바 " 쇼핑몰 제품
김태희 검정색 구두 - " 체사레 파치오티 " 제품


김태희 검정 코트 - " 질바이질스튜어트 " 제품


김태희 핑크 원피스 잠옷 - " 제시뉴욕 " 제품


김태희 스커트 - " 마누슈 바이 메이즈메이 " 제품

컬러플하게 그물처리된 밑단장식이 된 스커트는 " 마누슈 바이 메이즈메이" 봄 신상품으로 가격은 80만원대라고 하네요 ~^^


김태희 블라우스 - " Enc " 제품
김태희 스커트 - " 앨리스 인바 " 쇼핑몰 제품
김태희 구두 - " 체사레 파치오티 " 제품

화려한 레이스와 스팽글장식의 민소매 블라우스는 "Enc" 한정수량으로 판매예정인 제품이라고 합니다.

김태희 패션브랜드는 공주패션이라서 그런지 만만치 않은 명품 브랜드의 제품들이 대부분 이네요. 구두만 하더라도 "체사레 파치오티"라는 브랜드는 이태리 명품브랜드로 마이클잭슨 슈즈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명품 브랜드인 만큼 ~ 제품 찾기가 더 힘드네요~~ 찾는데로 계속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  김태희 (이설) 러블리한 스타일 찾아보기

러블리한 김태희 패션과 비슷한 아이템을 찾아보았습니다. 상세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 사진출처바로가기를 "클릭~클릭"~ 하세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모던&이지~ 나인걸>

감각적인 지퍼장식~ 두툼하고 따뜻한 느낌과 독특한 소재감을 살려준 독특한 디자인의 자켓이라고 하네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연예인브랜드 전문~ 헤이요>

망사포인트로 여성스러운 볼률감이 물씬~ 자연스러운 컷팅마무리로 라인이 예쁜 레이스 망사 미니원피스라고 하네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스타일을 아는 그녀들의 공간~ 망고리본>

바디에 멋스럽게 핏되는 편안한 원피스~ 니트처럼 실들의 짜임이 촘촘하고 면소재로 제작되어 스킨에 바로 닿는 느낌이 좋은 편안한 원피스라고 하네요~^^

<사진출처바로가기 - 모던&이지~ 나인걸>

우아한 그리스 여신을 보는 듯한 환상을 일으키게 하는 원 숄더 드레이프 원피스~^^

쇼핑소식> 코디가 너무 예쁜 감성 스타일의 옷들이 많이 있네요~ 같은 옷이라도 매칭아이템과 코디방법에 따라 많이 느낌이 달라지는데요~ ^^ 한번 둘러 보시고 예쁜 코디하세요~^^
<코디가 예쁜 감성스타일~ 투에프비>